•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kanmiso

347 Followers
225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여름엔 빙수! 메론설빙~~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은 날씨가 좋으면서 더운 초여름 딱 그런 느낌인거 같에요! ㅎㅎ 여름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설빙에서 빙수 먹는거에요.!! 그래서 이번에도 설빙에 갔다 왔어요~ !KakaoTalk_201806
25
0
20
0.469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돼지 왕갈비, 삼겹살 무한리필집 고기굼터~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이제 여름에 들어오면서 날씨가 정말 더워서 체력적으로 지치게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고기를 먹고 왔습니다.!! !KakaoTalk_20180603_225851635.jpg(
22
0
21
0.680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
독전 영화 보고왔어요!!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요즘은 새벽에 반팔입고 밖에 다녀도 좋을 만큼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이제 여름이 다가온게 느껴져요!! 되게 오랜만에 스팀 글 쓰는거 같네요;; 매일 써야지! 하는데, 집 자체를 새벽에 들어오고 오
26
0
21
0.554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롯데리아 클래식버거~~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요즘 일하느라 피곤해서 글을 꾸준히 못썼네요ㅠ 어제 집에오니까 10시정도 되서 바로 씻고 잔거같아요; ㅎㅎ 오늘은 우연히 롯데리아 이벤트 광고를 보고 롯데리아를 갔다왔어요~ !캡처.JPG(https:
24
0
47
1.100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강남 World of bear~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오늘은 제가 강남에 자주 갔을 때, 진짜 맛있게 먹었던 식당 소개할게요!! 월드오브비어라는 음식점인대요. !1.jpg(
22
0
21
0.830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일산 라페스타를 가다. 안녕하세요~ @ kanmiso에요. (_ _) 오늘은 일이 있어서 일산을 가게 됐어요. 친구랑 둘이서 일산에서 볼일을 마치고 밥도 먹을겸 어딜갈까 하다가~ 일산은 웨스턴돔이랑 락페스타를 가야 된다고 하길래 그쪽으로 갔어요. ㅎㅎ !KakaoT
15
0
14
0.758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목요일 저녁이네요~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이번 주는 석가탄신일이 화요일에 껴있었어서 그런지 평일이 빠르게 지나가는 느낌이 들어요. 벌써 목요일이 지나가고 있네요!! 요즘은 목요일날 핫하게 노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불목! ㅋㅋ 목요
21
0
21
0.685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다들 오늘 뭐하셨나요?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오늘 쉬는 날이였는데, 뭐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늦잠 자고 일어나서 계속 웹서핑하면서 시간 죽이다 보니까 하루가 지나있네요... 뭔가 의미 있게 쓰고 싶은데, 밖에는 비만 계속 오네요 ㅠ !rain-
16
0
11
0.573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일요일 주말 푹~셨네요.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와 오늘 하루 종일 잤네요 ㅋㅋㅋ 12시간 넘게 자고 낮 4시쯤 일어난거 같아요. 피곤은 풀릴거 같은데 하루가 그냥 지나갔네요;; !Untitled-1.jpg(
15
0
21
0.679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날씨가 참 좋은 주말 토요일이네요~~~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 주말이였는데요!! !peaceful-grassland-trees-and-sky-photos---frame-of-green-leaves-sunshine-through-green-lea
17
0
17
0.932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비도오고 그래서 치킨을 시켰습니다. :D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도 계속 비가 오네요. 뭔가 우중충하면서 의욕이 안생기는건 저만 그런가요ㅠ 그래서 집에와서 치킨을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 !1.jpg(
21
0
23
0.938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수요일 비도 오고 그렇네요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사람들이 한 주 동안 제일 힘들게 느낀다는 수요일이 지나가네요. 비가 와서 습하고 그래서 더 지치는거 같아요... !rain-2538429_960_720.jpg(
17
0
18
0.679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일상] 마스크 잘 챙겨 다니세요!! 안녕하세요! @kanmiso 에요. (_ _) 저녁에 수영하고 집에 돌아오는데 와 무슨 바닷가 도시에 있는 거같았어요 ㅎㄷㄷ... 미세먼지가 심해서 안개 낀거처럼 그냥 다 뿌였네요;;; 그래서 바로 핸드폰으로 미세먼지 체크해봤는데.... !2
16
0
15
0.815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kr-daily
주말이 끝났네요~~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짧은 주말이 끝났네요 ㅎㅎ 뭔가 주말동안 한게 없는거 같아서 아쉽네요 ㅠ 여기저기 웹 서빙을 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들었는데 뭔가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지금 계
21
0
18
0.944
avatar
@kanmiso 0
about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교촌치킨 시켜먹었어요!!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평일 동안 피곤해서 주말에 좋은 날씨에 쉬고 싶었는데 계속 비가오네요... ㅠ 낮에 잠깐 나갔다가 집에 돌아와서 교촌 치킨먹고, 저녁도 나가서 먹었어요 ㅎㅎ; !l_2018040601000765
17
0
16
1.077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