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오늘 뭐하셨나요?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kr-daily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오늘 쉬는 날이였는데, 뭐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늦잠 자고 일어나서 계속 웹서핑하면서 시간 죽이다 보니까 하루가 지나있네요... 뭔가 의미 있게 쓰고 싶은데, 밖에는 비만 계속 오네요 ㅠ 이번주 주말은 뭔가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요!! 쉬는날이 지나갔지만 모두 내일도 힘내세요. :D kr-daily kr kr-newbie jjangjjangman busy 0 0 0.000 11 comments @scv 55 about 8 years ago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오는 것 같죠? 이렇게 휴일일 때 날씨가 좋으면 기분도 덩달아 좋을텐데 말이죠. kanmiso님도 내일은 힘내세요.^^ 0 0 0.000 Reply @sunny97 49 about 8 years ago 저는 여기저기 청소하고나니 하루가 다 갔네요 ㅠㅠ허리통만 남았습니다~ 얼른자고 컨디션 회복해야겠어요ㅎㅎ굿밤되세요!! 0 0 0.000 Reply @ukk 74 about 8 years ago 저는 오늘 출근해서 일하고 있었네요...^^;; 뭐 부처님 오신날이 별건가!! 내 탄신일에도 일하는데!! 0 0 0.000 Reply @kakaelin 51 about 8 years ago 밤사이 내리던 비가 오늘 아침의 맑고 푸른 하늘을 선물해주네요^^ 이번 연휴에는 부모님께 그동안 못다한 효도를 조금은 할 수 있어 즐거웠네요. 날씨만큼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셔요!!:-) 0 0 0.000 Reply @zzong81 53 about 8 years ago 저도 이번주는 의미있게 보내고 싶어요! 찌찌뽕~ㅎㅎ 0 0 0.000 Reply @pandafam 65 about 8 years ago ㅎㅎㅎ kanmiso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입니다 :) 0 0 0.000 Reply @kaine 56 about 8 years ago ㅎㅎ 저도 일단 쉬었습니다..1일 최소 1포스팅을 지키기 위해 겨우겨우 포스팅 하나 하고 뻗었네요... ㅠㅠ 쉼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ㅠㅠ 0 0 0.000 Reply @superyuyang 55 about 8 years ago 화이팅 !! 0 0 0.000 Reply @woolgom 63 about 8 years ago 전 어제 몸이 피곤해서 오랜만에 낮잠을 잤죠.ㅎㅎ 0 0 0.000 Reply @virus707 77 about 8 years ago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0 0 0.000 Reply @djham 50 about 8 years ago 화이팅하시구요^^ 0 0 0.000 Reply
@scv 55 about 8 years ago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오는 것 같죠? 이렇게 휴일일 때 날씨가 좋으면 기분도 덩달아 좋을텐데 말이죠. kanmiso님도 내일은 힘내세요.^^ 0 0 0.000 Reply
@sunny97 49 about 8 years ago 저는 여기저기 청소하고나니 하루가 다 갔네요 ㅠㅠ허리통만 남았습니다~ 얼른자고 컨디션 회복해야겠어요ㅎㅎ굿밤되세요!! 0 0 0.000 Reply
@kakaelin 51 about 8 years ago 밤사이 내리던 비가 오늘 아침의 맑고 푸른 하늘을 선물해주네요^^ 이번 연휴에는 부모님께 그동안 못다한 효도를 조금은 할 수 있어 즐거웠네요. 날씨만큼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셔요!!:-) 0 0 0.000 Reply
@kaine 56 about 8 years ago ㅎㅎ 저도 일단 쉬었습니다..1일 최소 1포스팅을 지키기 위해 겨우겨우 포스팅 하나 하고 뻗었네요... ㅠㅠ 쉼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ㅠㅠ 0 0 0.000 Reply
요즘 비가 너무 많이 오는 것 같죠?
이렇게 휴일일 때 날씨가 좋으면 기분도 덩달아 좋을텐데 말이죠.
kanmiso님도 내일은 힘내세요.^^
저는 여기저기 청소하고나니 하루가 다 갔네요 ㅠㅠ허리통만 남았습니다~ 얼른자고 컨디션 회복해야겠어요ㅎㅎ굿밤되세요!!
저는 오늘 출근해서 일하고 있었네요...^^;;
뭐 부처님 오신날이 별건가!!
내 탄신일에도 일하는데!!
밤사이 내리던 비가 오늘 아침의 맑고 푸른 하늘을 선물해주네요^^ 이번 연휴에는 부모님께 그동안 못다한 효도를 조금은 할 수 있어 즐거웠네요.
날씨만큼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셔요!!:-)
저도 이번주는 의미있게 보내고 싶어요! 찌찌뽕~ㅎㅎ
ㅎㅎㅎ kanmiso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입니다 :)
ㅎㅎ 저도 일단 쉬었습니다..1일 최소 1포스팅을 지키기 위해 겨우겨우 포스팅 하나 하고 뻗었네요... ㅠㅠ 쉼도 필요한것 같습니다.. ㅠㅠ
화이팅 !!
전 어제 몸이 피곤해서 오랜만에 낮잠을 잤죠.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화이팅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