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 끝났네요~~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kr-daily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짧은 주말이 끝났네요 ㅎㅎ 뭔가 주말동안 한게 없는거 같아서 아쉽네요 ㅠ 여기저기 웹 서빙을 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김동률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들었는데 뭔가 가슴이 먹먹해지네요... 지금 계속 몇번을 반복해서 듣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노래가 너무 좋아서 공유하고 싶어서 가져왔어요! 주말 저녁 마무리 잘하시고 다들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kr-daily kr jjangjjangman kr-newbie busy 0 0 0.000 18 comments @nowmacha 70 about 8 years ago (Edited) 바로 들어봐야겠네요~~ 저 노래도 예전에 즐겨들어었는데 간만에^^ 0 0 0.000 Reply @zzong81 53 about 8 years ago 저는 토욜에 잠도 별로 못자고 돌아다녔더니 일욜에 저녁 6시까지 잤네요.. 잠으로 탕진한 일요일 ㅋㅋㅋㅋ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아 공감 되네요 ㅎㅎ; 저도 일요일 점심시간 지나고 일어났는데... 0 0 0.000 Reply @okja 61 about 8 years ago 주말은 너무 금방 지나가요 ㅠㅠ 그래서 주말인가봐요 0 0 0.000 Reply @ayogom 69 about 8 years ago 믿고 듣는 김동률이죠 ㅎ 목소리가 참 부럽습니다 ㅎ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네 맞아요! 남자인데도 너무 좋네요 ㅎㅎ 0 0 0.000 Reply @nohah 46 about 8 years ago 이 노래 시절에, 진짜 노래방 많이 갔던 기억이 나요. 여자지만^^ 몇번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옛날 노래 너무 좋아요~^^ 월요일 화이팅^^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저보다 누나신거같네요 ㅎㅎ 0 0 0.000 Reply @gangirl 60 about 8 years ago 캬~~~ 노래 좋죠~~~ 김동률 목소리는 정말!!! 다른 사람이 부르면 저 느낌이 안난답니다 ㅠㅠ 0 0 0.000 Reply @steemitboard 66 about 8 years ago Congratulations @kanmis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0 0 0.000 Reply @hyeonsoon 52 about 8 years ago 저도 이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드라마에서 배우 최진혁씨가 불러서 더 좋아하게 되었다죵 ㅋ 0 0 0.000 Reply @krystalsnail 43 about 8 years ago 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노래에요 노래방가서도 자주 틀어놓고 듣는데 댓글쓰면서 듣고있는데 언제 들어도 너무 좋네요 ㅎㅎ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노래방에서 노래 틀어 놓고 듣는거 느낌있죠 ㅎㅎ 0 0 0.000 Reply @tailcock 66 about 8 years ago 김동률 음악은 뭐 그냥 믿고 듣는 거죠.. 0 0 0.000 Reply @scv 55 about 8 years ago 좋은 노래 들려주시네요.ㅎㅎ 간혹 가슴 먹먹한 느낌의 노래도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잘 듣고 가요.^^ 0 0 0.000 Reply @kaine 56 about 8 years ago 저도 1일 1포스팅 이상 지키기 위한 포스팅을 하고 쉬었습니다. 쉬실때 맘껏 쉬세요.... 0 0 0.000 Reply @woolgom 63 about 8 years ago 아내가 좋아하는 김동률 노래네요.^_^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ㅎㅎ 정말 명곡이죠.^ㅁ^ 0 0 0.000 Reply @djham 50 about 8 years ago 감미롭고 듣기 좋습니다^^ 0 0 0.000 Reply
@zzong81 53 about 8 years ago 저는 토욜에 잠도 별로 못자고 돌아다녔더니 일욜에 저녁 6시까지 잤네요.. 잠으로 탕진한 일요일 ㅋㅋㅋㅋ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아 공감 되네요 ㅎㅎ; 저도 일요일 점심시간 지나고 일어났는데... 0 0 0.000 Reply
@ayogom 69 about 8 years ago 믿고 듣는 김동률이죠 ㅎ 목소리가 참 부럽습니다 ㅎ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네 맞아요! 남자인데도 너무 좋네요 ㅎㅎ 0 0 0.000 Reply
@nohah 46 about 8 years ago 이 노래 시절에, 진짜 노래방 많이 갔던 기억이 나요. 여자지만^^ 몇번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옛날 노래 너무 좋아요~^^ 월요일 화이팅^^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저보다 누나신거같네요 ㅎㅎ 0 0 0.000 Reply
@steemitboard 66 about 8 years ago Congratulations @kanmis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0 0 0.000 Reply
@krystalsnail 43 about 8 years ago 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노래에요 노래방가서도 자주 틀어놓고 듣는데 댓글쓰면서 듣고있는데 언제 들어도 너무 좋네요 ㅎㅎ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노래방에서 노래 틀어 놓고 듣는거 느낌있죠 ㅎㅎ 0 0 0.000 Reply
바로 들어봐야겠네요~~
저 노래도 예전에 즐겨들어었는데 간만에^^
저는 토욜에 잠도 별로 못자고 돌아다녔더니
일욜에 저녁 6시까지 잤네요..
잠으로 탕진한 일요일 ㅋㅋㅋㅋ
아 공감 되네요 ㅎㅎ;
저도 일요일 점심시간 지나고 일어났는데...
주말은 너무 금방 지나가요 ㅠㅠ 그래서 주말인가봐요
믿고 듣는 김동률이죠 ㅎ 목소리가 참 부럽습니다 ㅎ
네 맞아요! 남자인데도 너무 좋네요 ㅎㅎ
이 노래 시절에,
진짜 노래방 많이 갔던 기억이 나요.
여자지만^^ 몇번 불렀던 기억이 나네요.
옛날 노래 너무 좋아요~^^
월요일 화이팅^^
저보다 누나신거같네요 ㅎㅎ
캬~~~ 노래 좋죠~~~
김동률 목소리는 정말!!! 다른 사람이 부르면 저 느낌이 안난답니다 ㅠㅠ
Congratulations @kanmis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저도 이 노래 엄청 좋아하는데... 드라마에서 배우 최진혁씨가 불러서 더 좋아하게 되었다죵 ㅋ
와 제가 엄청 좋아하는 노래에요 노래방가서도 자주 틀어놓고 듣는데 댓글쓰면서 듣고있는데 언제 들어도 너무 좋네요 ㅎㅎ
노래방에서 노래 틀어 놓고 듣는거 느낌있죠 ㅎㅎ
김동률 음악은 뭐 그냥 믿고 듣는 거죠..
좋은 노래 들려주시네요.ㅎㅎ
간혹 가슴 먹먹한 느낌의 노래도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잘 듣고 가요.^^
저도 1일 1포스팅 이상 지키기 위한 포스팅을 하고 쉬었습니다. 쉬실때 맘껏 쉬세요....
아내가 좋아하는 김동률 노래네요.^_^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ㅎㅎ 정말 명곡이죠.^ㅁ^
감미롭고 듣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