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여름엔 빙수! 메론설빙~~

avatar

안녕하세요! @kanmiso에요. (_ _)

오늘은 날씨가 좋으면서 더운 초여름 딱 그런 느낌인거 같에요! ㅎㅎ

여름하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설빙에서 빙수 먹는거에요.!!

그래서 이번에도 설빙에 갔다 왔어요~

KakaoTalk_20180603_225852964.jpg
올해는 2번째로 설빙에 갔어요.

KakaoTalk_20180603_225852651.jpg
여러가지 빙수가 많이 출시 됐더라고요.

바로 들어가서 빙수를 골랐어요.

KakaoTalk_20180603_225853217.jpg
새로 메론설빙 빙수가 나왔더라고요.

바로 시켜서 먹어봤어요. 제가 시킨건 안에 딸기랑 치즈가 들어있는 빙수였는데

메론도 맛있고 안에 우유 빙수가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이렇게 저는 올해 여름에도 빙수 많이 사먹을거 같아요!!

모두들 올해 여름에도 지치지 않게 몸 관리 잘하세요~~~!! :D



0
0
0.000
20 comments
avatar

설빙 좋쬬~~
특히 멜론 빙수 강추합니다.

0
0
0.000
avatar

메론이 통으로 하나가 들어갔네요~~ ^^

0
0
0.000
avatar

멜론빙수맛 궁금하네요~ 새로나온 빙수가 많네요~ 항상 먹던맛만 먹어서~ ㅎㅎㅎ

0
0
0.000
avatar

메론빙수 사진으로만 보고 먹어보질 못했네요^^
올해는 꼭 먹어봐야지 ㅎㅎ

0
0
0.000
avatar

메론설빙 빙수 맛있겠네요.
이제 빙수철이 돌아왔네요.
더울 땐 빙수랑 아이스크림이 최고 같아요.ㅎㅎ

0
0
0.000
avatar

와~ 드뎌 메론빙수 출시 됬나봐요~~
기다렸는데

0
0
0.000
avatar

아 .. 작년에 설빙 갔었는데 얼음도 곱고 맛도 있더라구요 !!! 어머나 저 메론설빙 비주얼이 최고네요 ㅠㅠ

0
0
0.000
avatar

비....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군요 너무 먹어보고 싶습니다 ㅠㅠ

0
0
0.000
avatar

올해는 아직 설빙을 못가봤어요
팥빙수 먹으러 가면 멜론빙수도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0
0
0.000
avatar

우와 멜론빙수에는 진짜 멜론이 들어가네요?? 설빙 자주 이용하지는 않지만 한번 가봐야겠어요!! 비주얼이 영롱하네요 ㅎㅎ

0
0
0.000
avatar

설빙을 한번 가야겠군요.ㅇㅅㅇ+
한번도 가본적 없는 1인.ㅋㅋㅋㅋ

0
0
0.000
avatar

하핫 이거 작년에도 엄청 핫했는데~
저도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맛있겟드..

0
0
0.000
avatar

하 역시...
설빙은 실패하지 않습니다 ㅠㅠㅠㅠㅠ
먹고싶네요.
집 근처에 없어서 슬퍼요....

0
0
0.000
avatar

테이스팀은 일부로 안하시는건가요? ㅇ_ㅇ

0
0
0.000
avatar

메론빙수가 리뉴얼 됐나봐요?
저도 작년이었나? 먹었었는데 안에 딸기랑 치즈는 없었는데;;
딸기랑 치즈가 들어있다고 하니 저도 올해 사먹어봐야겠어요!

0
0
0.000
avatar

제가 근무하는 병원이랑 같은 층에 설빙있는데...
담번에 한번 가서 이거 꼭 사먹어봐야겠어요 비쥬얼부터 넘나 이쁜데욧

0
0
0.000
avatar

한국에서 팥빙수 먹어본지가 너무오래라..
정말 빙수가 진화를 많이했네요 ㅎ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