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주말 푹~셨네요.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kr-daily 안녕하세요! @kanmsio에요. (_ _) 와 오늘 하루 종일 잤네요 ㅋㅋㅋ 12시간 넘게 자고 낮 4시쯤 일어난거 같아요. 피곤은 풀릴거 같은데 하루가 그냥 지나갔네요;; 주말을 이렇게 쓰니까 뭔가 아깝긴하더라고요ㅠ 그래도 또 피곤하게 월요일 일가는거 보다 잘쉰게 나은거라고 자기위안해야겠네요 ㅎㅎ 그럼 다들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D kr-daily kr kr-newbie jjangjjangman busy 0 0 0.000 21 comments @ukk 74 about 8 years ago ㅎㅎ 저는 월요일 쉬는 날이라 그냥 편하게..끄적끄적거립니다 ㅎㅎ 월요병 없이 월요일을 나시길 바라면서.. 더 좋은 한주를 맞이 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감사해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면 좋죠 ㅎㅎ 0 0 0.000 Reply @ukk 74 about 8 years ago ㅎㅎㅎ 당연히 자주 소통해야지요~^^ 평안한밤되세요 ㅎㅎ 0 0 0.000 Reply @ayogom 69 about 8 years ago 주말 푹 쉬었으니 다시 일하러 가즈아!!! ㅠㅠ 아 전 화욜까지 쉽니다 ㅋㅋ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일하러 가즈아~ 0 0 0.000 Reply @illluck 62 about 8 years ago 12시간을 풀로 자본게 언제였는지...까마득합니다 ㅠ 부러워요~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역시.. 상황은 항상 상대적인거같아요. 저보다 열심히신 분들이 있으니까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0 0 0.000 Reply @illluck 62 about 8 years ago 아...뭔갈 하는건 아니예욤 ㅋㅋ 주말이면 더 일찍 일어나는 꼬마들이 있을뿐 ㅠ 0 0 0.000 Reply @scv 55 about 8 years ago 맞아요. 그렇게 푹 자고 일어나면 좋지만 정말 시간이 아깝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에너지 충전은 확실히 하신 듯...ㅋ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네 ㅋㅋ 이러고 또 출근해야죠. 0 0 0.000 Reply @youngbonku 54 about 8 years ago 저두 지난주에 그런적이 있는데요 너무 졸려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가 있는거 같습니다^^ 0 0 0.000 Reply @kimthewriter 61 about 8 years ago 잘 쉴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도 쉽지 않죠. 새로운 한 주 잘 보내세요. 0 0 0.000 Reply @zzong81 53 about 8 years ago 저는 아무데도 안가지만 월요일 화이팅! 0 0 0.000 Reply @darkhorse81 65 about 8 years ago 이젠 일어마서 일하러 가야겠네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ㅎㅎ 0 0 0.000 Reply @pandafam 65 about 8 years ago 그렇게 잠자고 나면 아깝긴 하지만.... 피로를 풀어야 다음 한주가 좀 더 편안해 질 수 있다는데 큰 위안이 되더라구요 :) kanmiso님도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 0 0 0.000 Reply @virus707 77 about 8 years ago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0 0 0.000 Reply @superyuyang 55 about 8 years ago 너무많은 잠을자면 수명이 단축된다고하드라~ㅜㅜ 0 0 0.000 Reply @djham 50 about 8 years ago 내일은 쉬는날인데 피곤을 푹 푸시기 바랄게요^^ 0 0 0.000 Reply @woolgom 63 about 8 years ago 푹 자고 푹 쉬는게 제일이죠.ㅎㅎ 그래야 한주 또 힘낼 수 있잖아요.^_^ 0 0 0.000 Reply @song1 51 about 8 years ago 힐링힐링 파워 확실하게 하죠! ㅋㅋㅋ 0 0 0.000 Reply @dolcat 51 about 8 years ago 내일은 드디어 일상복귀네요~~ 비오는 마지막 휴일 굿나잇이에요.:) 0 0 0.000 Reply
@ukk 74 about 8 years ago ㅎㅎ 저는 월요일 쉬는 날이라 그냥 편하게..끄적끄적거립니다 ㅎㅎ 월요병 없이 월요일을 나시길 바라면서.. 더 좋은 한주를 맞이 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감사해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면 좋죠 ㅎㅎ 0 0 0.000 Reply @ukk 74 about 8 years ago ㅎㅎㅎ 당연히 자주 소통해야지요~^^ 평안한밤되세요 ㅎㅎ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감사해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면 좋죠 ㅎㅎ 0 0 0.000 Reply @ukk 74 about 8 years ago ㅎㅎㅎ 당연히 자주 소통해야지요~^^ 평안한밤되세요 ㅎㅎ 0 0 0.000 Reply
@ayogom 69 about 8 years ago 주말 푹 쉬었으니 다시 일하러 가즈아!!! ㅠㅠ 아 전 화욜까지 쉽니다 ㅋㅋ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일하러 가즈아~ 0 0 0.000 Reply
@illluck 62 about 8 years ago 12시간을 풀로 자본게 언제였는지...까마득합니다 ㅠ 부러워요~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역시.. 상황은 항상 상대적인거같아요. 저보다 열심히신 분들이 있으니까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0 0 0.000 Reply @illluck 62 about 8 years ago 아...뭔갈 하는건 아니예욤 ㅋㅋ 주말이면 더 일찍 일어나는 꼬마들이 있을뿐 ㅠ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역시.. 상황은 항상 상대적인거같아요. 저보다 열심히신 분들이 있으니까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0 0 0.000 Reply @illluck 62 about 8 years ago 아...뭔갈 하는건 아니예욤 ㅋㅋ 주말이면 더 일찍 일어나는 꼬마들이 있을뿐 ㅠ 0 0 0.000 Reply
@scv 55 about 8 years ago 맞아요. 그렇게 푹 자고 일어나면 좋지만 정말 시간이 아깝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에너지 충전은 확실히 하신 듯...ㅋ 0 0 0.000 Reply @kanmiso 46 about 8 years ago 네 ㅋㅋ 이러고 또 출근해야죠. 0 0 0.000 Reply
@pandafam 65 about 8 years ago 그렇게 잠자고 나면 아깝긴 하지만.... 피로를 풀어야 다음 한주가 좀 더 편안해 질 수 있다는데 큰 위안이 되더라구요 :) kanmiso님도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 0 0 0.000 Reply
ㅎㅎ 저는 월요일 쉬는 날이라 그냥 편하게..끄적끄적거립니다 ㅎㅎ
월요병 없이 월요일을 나시길 바라면서..
더 좋은 한주를 맞이 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0.01이라도 들어가야되는 보팅파워가 없어서 댓글만 남기고갑니다. 죄송해요~
감사해요.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면 좋죠 ㅎㅎ
ㅎㅎㅎ 당연히 자주 소통해야지요~^^
평안한밤되세요 ㅎㅎ
주말 푹 쉬었으니 다시 일하러 가즈아!!! ㅠㅠ
아 전 화욜까지 쉽니다 ㅋㅋ
일하러 가즈아~
12시간을 풀로 자본게 언제였는지...까마득합니다 ㅠ
부러워요~
역시.. 상황은 항상 상대적인거같아요.
저보다 열심히신 분들이 있으니까
저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아...뭔갈 하는건 아니예욤 ㅋㅋ
주말이면 더 일찍 일어나는 꼬마들이 있을뿐 ㅠ
맞아요. 그렇게 푹 자고 일어나면 좋지만 정말 시간이 아깝더라구요.ㅎㅎ
그래도 에너지 충전은 확실히 하신 듯...ㅋ
네 ㅋㅋ 이러고 또 출근해야죠.
저두 지난주에 그런적이 있는데요 너무 졸려서 아무것도 하기 싫을때가 있는거 같습니다^^
잘 쉴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도 쉽지 않죠. 새로운 한 주 잘 보내세요.
저는 아무데도 안가지만 월요일 화이팅!
이젠 일어마서 일하러 가야겠네요. 즐건 하루 보내세요 ㅎㅎ
그렇게 잠자고 나면 아깝긴 하지만....
피로를 풀어야 다음 한주가 좀 더 편안해 질 수 있다는데 큰 위안이 되더라구요 :)
kanmiso님도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너무많은 잠을자면 수명이 단축된다고하드라~ㅜㅜ
내일은 쉬는날인데 피곤을 푹 푸시기 바랄게요^^
푹 자고 푹 쉬는게 제일이죠.ㅎㅎ 그래야 한주 또 힘낼 수 있잖아요.^_^
힐링힐링 파워 확실하게 하죠! ㅋㅋㅋ
내일은 드디어 일상복귀네요~~
비오는 마지막 휴일
굿나잇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