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sobuilding10
240 Followers
153 Following
** 여행.재테크.맛집찾기투어.먹스팀.유용한정보**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추어탕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먹스팀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로 315 오늘은 저녁으로 추어탕을 먹었어요. 들어가자 마다 바닥이 따뜻해서 좋더라구요. 비 오고 나서 날씨가 쌀쌀해졌네요. 밑반찬은 셀프로 먹고 싶은 만큼 담아서 먹는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기장 바다뷰 보며 커피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먹스팀 부산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266-13 바다 뷰를 보며 위치한 카페에 갔어요.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차 들고 오신 분들도 넉넉히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른 점심부터 갔는데 오픈 시간은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알밤막거리에 두부김치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먹스팀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로129번다길 30 목화실비 동래에 가서 막걸리집 찾다가 들어간 집이예요. 요새 알밤막걸리가 좋더라구요. 분위기는 은은하니 막걸리가 술술 넘어갔어요. 막걸리 안주는 역시 파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팬케익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먹스팀 부산광역시 동래구 시실로24번길 16 2층 저번 주말에 핫하다고 해서 가 본 카페 예요. 주변에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대기 시간은 30분정도 걸렸네요. 주말이라 엄청 사람 많이 오더라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메밀 온국수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먹스팀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119번길 8 오늘은 온천장 근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주말이라 등산하고 내려오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홈플러스 맞은편 칼국수 집 3군데는 만석에 기다리는 손님들까지 있었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food
제철음식 포항 과메기 먹었어요 ~!!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지인이 보내준 과메기 먹었어요. 재작년까지만 해도 잘 못먹었는데 바로 와서 먹으니 신선함과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김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배추랑 미역과 과메기의 궁합은 인정 해요 !IMG_3046.J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타르트, 케익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 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북구 의성로122번길 42 세번째로 방문 타르트가 생각나서 또 갔네요. 이번에는 아메리카노랑 딸기 쥬스 시켰어요. 이번에는 티라미스 타르트가 있었어요. 앞전에 시킨 딸기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치즈 찜닭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북구 덕천1길 13 2층 친구들과 오랜만에만나서 찜닭 먹으러 갔어요 통오징어 + 치즈토핑 + 직화불닭 이번에 직화불닭이 새로 나온 것 같아요. 이전에는 간장이랑 새빨간 양념만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또 돌솥밥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 북구 만덕2로11번길 11 오늘 또 다른 곳에서 돌솥밥을 먹었어요^^ 가격은 1인당 10,000원 이전에도 종종 갔던 곳인데 주인 분이 바뀐 건지 음식이 조금 달라진 느낌이였어요.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돌솥밥 정식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로 88 오늘 친구 아기 보러갔다가 못보고 나왔네요. 독감유행으로 인해 면회도 안된다고 해요. 가실때 참고하세용~ 친구 얼굴보고 내려와서 배고파 주변을 돌다가 밥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코다리 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 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연제구 교대로 53 저녁으로 먹으러간 코다리찜이예요. 거제리 법원 근처에 위치 해 있어요. 제가 시킨건 코타리찜 소 로 주문 완료~!! 시키지고 나서 나온 밑반찬들 다양하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파스타, 목살스테이크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 입니다. @muksteem 부산 사상구 광장로 79 3층 저번주에 먹으러간 서가앤쿡이예요. 1년만에 보는 지인들과 함께 먹으러 갔어요. 요새 워낙 파스타집이 많이 생기다 보니 잘안보여서 없어진 줄 알았는데 사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회덮밥 먹고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2로 26 어제 점심으로 먹으러 회덮밥 이예요. 점심특선으로 자주 이용하는 집 알탕이랑 회덮밥있는데 알탕도 맛있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와요. 그중 고구마 튀김은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 막걸리엔 파전이죠~!!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로61번길 19 지나가다가 보여서 들어간 막걸리 집이예요~ 지역별로 막걸리 종류가 꽤있었어요. 10여종 이상?! 제가 주문한건 밤막걸리랑 부추전과 치즈떡볶이. 아
@sobuilding10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부산]광안대교 보러 왔어요~!!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muksteem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278번길 51 광안대교 보면서 먹을 수 있는 카페로 왔어요.앞에 주차장도 넓게 배치되어 있어서 차있으신 분들 괜찮을 것 같아요. !IMG_3009.JPG(h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