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음식 포항 과메기 먹었어요 ~!! @sobuilding10 52 over 8 years ago food 안녕하세요 @sobuilding10입니다. 지인이 보내준 과메기 먹었어요. 재작년까지만 해도 잘 못먹었는데 바로 와서 먹으니 신선함과 비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김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배추랑 미역과 과메기의 궁합은 인정 해요 다음엔 야채를 부족하지 않게 준비 해 놔야겠어요. 설음식도 좋지만 제철음식먹고 남은 연휴 즐겁게 잘 보내시는건 어떠신지요?! food kr busy life 0 0 0.000 6 comments @ericahan 64 over 8 years ago 앗!!! 소주 각이네요 ㅠㅠ 0 0 0.000 Reply @sobuilding10 52 over 8 years ago ㅎㅎ 소주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0 0 0.000 Reply @maanya 55 over 8 years ago 김에다 과메기 초장 살짝 찍어서 올리고 썰어둔 미나리 두 개 집어서 올려서 한 입에 와아앙-! 흐흐 :) 잘 보고 갑니다~ 0 0 0.000 Reply @sobuilding10 52 over 8 years ago ㅎㅎ 크윽~ 와아앙 ㅎ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leesumi 40 over 8 years ago 과메기ㅡ좋아요~~ㅎㅎ 반질반질 맛나보여요~ 전 이제 나물 그만먹고 싶어요..셤니가 넘 많이 하셨다는..ㅎ 0 0 0.000 Reply @sobuilding10 52 over 8 years ago 맛있었어요^^ 전 튀김이 너무 많네요~ㅎ 0 0 0.000 Reply
@ericahan 64 over 8 years ago 앗!!! 소주 각이네요 ㅠㅠ 0 0 0.000 Reply @sobuilding10 52 over 8 years ago ㅎㅎ 소주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0 0 0.000 Reply
@maanya 55 over 8 years ago 김에다 과메기 초장 살짝 찍어서 올리고 썰어둔 미나리 두 개 집어서 올려서 한 입에 와아앙-! 흐흐 :) 잘 보고 갑니다~ 0 0 0.000 Reply @sobuilding10 52 over 8 years ago ㅎㅎ 크윽~ 와아앙 ㅎ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leesumi 40 over 8 years ago 과메기ㅡ좋아요~~ㅎㅎ 반질반질 맛나보여요~ 전 이제 나물 그만먹고 싶어요..셤니가 넘 많이 하셨다는..ㅎ 0 0 0.000 Reply @sobuilding10 52 over 8 years ago 맛있었어요^^ 전 튀김이 너무 많네요~ㅎ 0 0 0.000 Reply
앗!!! 소주 각이네요 ㅠㅠ
ㅎㅎ 소주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김에다 과메기 초장 살짝 찍어서 올리고 썰어둔 미나리 두 개 집어서 올려서 한 입에 와아앙-! 흐흐 :) 잘 보고 갑니다~
ㅎㅎ 크윽~ 와아앙 ㅎ
감사합니다^^
과메기ㅡ좋아요~~ㅎㅎ 반질반질 맛나보여요~
전 이제 나물 그만먹고 싶어요..셤니가 넘 많이 하셨다는..ㅎ
맛있었어요^^ 전 튀김이 너무 많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