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yespainnogain
241 Followers
160 Following
인문학 , 가상화폐 , 요리 , 일상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reblogged
@allsteem
0
almost 8 years ago
kr
올스팀 밋업, 첫번째 - 스팀의 부흥을 기원하며..
스팀 커뮤니티의 활성화를 목표로 시작된 올스팀 밋업, 드디어 첫번째 세션이 열렸습니다. 16일 슈미트 코워킹 스페이스에서 열린 올스팀 밋업 첫번째 시간으 '스팀의 현재와 미래'를 돌아보느 시간이었습니다. 스팀KR 개발하신 @ludorum님과 @cla
reblogged
@sleeprince
0
almost 8 years ago
kr
[과학 에세이] 사고의 코페르니쿠스적 전환 (4)
!칸트.jpg(
reblogged
@marabara
0
almost 8 years ago
busy
후오비 코리아가 만원을 공짜로 준다네요...
!친구초대.PNG( -이벤트 내용
reblogged
@ganzi
0
almost 8 years ago
kr
[후오비 코리아 회원가입 이벤트] 10,000원 + 3SBD 보팅 !
!1985399c5ead4986b54fa9db2288c099.JPG(
reblogged
@joeypark
0
almost 8 years ago
kr-event
[kr-event] KEOS 토큰 스왑(ERC-20 → EOS) 절차 관련 소식입니다. / 최대 $0.4 보팅
!꽃길만 걷즈아.gif.gif(
reblogged
@jerry.van.lee
0
about 8 years ago
kr-event
[뉴비지원 프로젝트] 스팀 임대비용을 지원해주세요
!image.png( 안녕하세요 @ayogom 입니다. @leeyh 님이 기존이 진행하던, 프로젝트
reblogged
@ccodron
0
about 8 years ago
kr-event
[꼬드롱의스케치북+이벤트] 카네이션 그려드려요
안녕하세요. 그림 끄적이는 꼬드롱 @ccodron 입니다. 꼬드롱의 스케치북_카네이션 !KakaoTalk_20180503_005807829.jpg(
reblogged
@uuu95
0
about 8 years ago
kr-event
[이벤트] - 대문 제작 해드립니다.( ~5/5 ) *종료*
안녕하세요. 잉여의삶 @uuu95 입니다! 스팀잇을 접한지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네요! 매일매일 글을 써보겠다고 했던 다짐은 .. 한달밖에 안지났는데 물거품이 되어버렸어요 ㅠ 정말 1일 1포스팅 하시는분들은 존경하고 대단하다
reblogged
@thomas-bm
0
about 8 years ago
busy
[5/2일 보팅이벤트] 수동봇 10분^~
!Screenshot_20180226-085527.jpg( 요약정리 $0.15 SBD를 송부해 주세요. 보팅(
reblogged
@donekim
0
about 8 years ago
kr-event
[1일 1글 뉴비보팅지원 이벤트] 7일간 7분께 보팅을 지원해드립니다
!Kr-event_.jpg( 안녕하세요 디오네, 디온, 디원, 도네 등 다양한 닉네임으로 불
@yespainnogain
0
about 8 years ago
kr
[단타연습]100만원으로 시작하는 스캘핑 훈련을 시작합니다!
!비트코인.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reblogged
@jerry.van.lee
0
about 8 years ago
kr-event
[뉴비지원 ] 뉴비들에게 10 STEEM 무상제공 합니다. #29 (보팅후원&리스팀 해주세요~)
!뉴비스팀할인.jpg(
reblogged
@estherkim
0
about 8 years ago
kr-event
[20180502][25회차] 뉴비님들을 위한 무료 100% 풀보팅 이벤트
안녕하세요? 에스더킴 입니다. 25회차 이벤트입니다. 수동으로 그리고 무료로 100% 풀업보
reblogged
@virus707
0
about 8 years ago
kr
어뷰징하는 계정 하나를 잠그려고합니다. 방법을 아시는분 요청드립니다.
현재 짱짱맨 태그를 비롯 제가 작성하고 있는 모든 리플에 테러를 가하고 있는 분이 있습니다 (스팀잇은 참으로 친절한게 이런분한테도 존칭을 쓰고 있는 내자신이 놀랍습니다!) 전쟁광이신지 전쟁을 입에 달고 다니는데... 선전포고니, 전쟁 보상금이니,
reblogged
@donekim
0
about 8 years ago
kr-event
[리스팀 프로젝트] 뉴비끼리 서로서로 좋은 포스팅 리스팀하자! - 2회차
!preparing.jpg( 스티미언 뉴비들끼리 으샤으샤 해봐요! - 2회차 안녕하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