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wooino

11 Followers
1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wooino 0
almost 8 years ago
언니. 간만에 갬성터지는 글이네요! (짜임새 있는 문장과 단어 선택에 놀라며..)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언니 혹시 여행가시기전에 여유가 되신다면 김민철작가의 "모든요일의여행" 책 읽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남편분과의 여행이라면 더욱 풍부한 여행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언니 ㅋㅋ "정성스러운 개소리"에서 현웃 터졌어요.! 같은 직군이다 보니 글자하나하나 공감되네요. 흔한 사무직노예라면.. 잡타이틀이 어쨌든.. 문의를 하던말던.. 그냥 참았을것 같은데... (저요..) 메일까지 보내고.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제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너무나 공감되는것... 그래서 나는 일기장에 쓰는데.. 누가 볼까봐. 침대 프레임사이에 껴놨어 ㅋㅋ
        0
        0
        0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노래 좋구요! 금욜과 어울리구요! ㅋㅋ
          0
          0
          0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언니 제 여동생이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아이를 낳고.. 키우다가.. 나중에서야.....(무려 4개월이나 지나서) "수면교육"이라는 걸 알았어요! 물론, 언니는 아실수도 있겠지만.... 신생아 수면교육 관련 도서로 미리 공부하시면 고생을 조금 덜(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비우는건 진짜 어려워.. "미니멀라이프" 다큐가 생각나네! ㅎㅎ추천합니다.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언니 저도 요새...디자인말고, 다른 무언가 할수 있는것을 찾기위해...이것저것 하고있어요 ㅋㅋ 오늘도 전. ....더 많이 즐거워지기 위해..(새로운취미인) 뜨개질을 합니다..푸하핫.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읽는 내내 핵공감 + 사이다같은 속시원함을 느낌!! 스팀잇을 잘 모르기에.. 전자책에 넣으려고 구입했엉 ㅋㅋ 언니 멋지다!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언니 " 남편은 나에게 인생선배같은 존재" 명언입니다...!!! 어우 남편분 너무 멋져요 ! 다시한번 엄지 척!!!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특히, 소원했던 관계라면 옛시점에서 멈추는것 같아요...공감가는 글이네용...!
                      0
                      0
                      1
                        0.000
                        avatar
                        @wooino 0
                        about 8 years ago
                        언니 안녕하세요!! 경아언니랑 같이 뵜었었는뎅! 속시원한 글 잘 보고있습니다! 뙇! 새생명 축하드려요!!!! >_< 7주가 지나도록 몰랐다는건 그만큼 건강하다는것 같아요^^~ 남편분의 눈물....감동이예요 ㅠ..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요!
                        1
                        0
                        1
                          0.03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