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Onugi
273 Followers
161 Following
www.facebook.com
자유와 행복과 기쁨을 증가시키는데 쓸모있는 것만이 가치있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글도, 연애도, 정치도, 공부도 다 쓸데 없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onugi
0
almost 8 years ago
저도 꼭 참석하고 싶은 모임입니다. (저는 미국에 거주하는데요). 한국에 방문할 때 시간이 맞는다면 꼭 참석해 보고 싶습니다. 개기자님께서 한국스팀잇 모임의 마스코트로 등극하고 계시는 듯. ㅎㅎ
@onugi
0
about 8 years ago
더이상 혼자하는 독서가 아니라 네트워크화된 독서군요. 새로운 독서 방식을 창조하셨네요. 인상적입니다.
@onugi
0
about 8 years ago
역시 글은 뒷끝이 있어야 제맛입니다. “그걸 꼭 봐야 알어?” ㅎ
@onugi
0
about 8 years ago
전자책 출간 축하드립니다.
@onugi
0
about 8 years ago
오케이!
@onugi
0
about 8 years ago
호...맞아! 옆집 친구가 독일인이야. 영어선생님 인정.
@onugi
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통디이야기도 긴장하며 잘 읽었습니다. ㅎ
@onugi
0
about 8 years ago
실수로 똑같은 것이 두번 올라가서 삭제 ㅠㅠ 대신 다른 사진으로. 놀러온 옆집 친구 샤찌... !19396901_10155408340008607_2510416079928842580_n.jpg(
@onugi
0
about 8 years ago
요즘 스팀잇에 뜸했더니 이런 이벤트가. 우리집 "베라"가 Hi Sister~~~ ! "베라"는 베르사체 약자야. !29355003_10156222169813607_731270854502226230_o.jpg(
@onugi
0
about 8 years ago
오른쪽 아이가 베라입니다. 왼쪽 아이는 놀러온 옆집 친구 샤찌. !19396901_10155408340008607_2510416079928842580_n.jpg(
@onugi
0
about 8 years ago
엄마들의 입맛을 고려해서 동화를 써야하는 어려움이 있군요 ㅠㅠ. 긴장하며 재밌게 후다닥 읽었습니다. 동물을 좋아하시군요. 제가 키우던 첫번째 토끼 이름이 "구찌"였고, 지금 함께 살고 있는 멍이는 "베라" (베르사체 약자)이고, 멍이 한 녀석을 더 입
@onugi
0
about 8 years ago
좋을 활동 기대하고, 좋은 결과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팔로우, 리스팀합니다.
@onugi
0
abou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좋은 글 많이 쓰시네요. 팔로우할께요.
@onugi
0
about 8 years ago
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onugi
0
about 8 years ago
좋은 선생님이시군요. 세상은 만만치 않구요. 장애인들에 대한 편견이 없어지길 바랍니다.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