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minwoopark
245 Followers
159 Following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미술교육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일상]방학끝..!! 개강해지는 시간! 신입생 설명회를 하다!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 못그리지만 그림을 전공 하는 미대생 @minwoopark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스티밋 글을 쓰네요..!! 드디어..개강을 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한주마다 한작품씩 만들어야하므로..! 자주자주 포스팅 하겠습니
reblogged
@rbaggo
0
over 8 years ago
kr-art
[#kr-art] 르바 미술관 8회차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르바미술관.jpg(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art
[그림] 요즘 그리고있는 그림들 올려봅니다 :-)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 못그리지만 미술 전공하는 대학생 minwoopark 입니다! 포스팅과 스티밋 활동을 안한지 오래 됬네요.. 개강이 다가오다보니 이래저래 바쁜일이 많다보니 ...ㅠ 그래도 짬짬히 시간을 내어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 오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일상] 장기 지존 인면조를 이기다..!
!IMG_20180219_1.png( 안녕하세요! 설날이라 아주 펑펑 놀고 있는 @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먹스팀] jm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학원입시생들 시험끝나서 팽팽 놀고있는 @minwoopark 입니다! 마음 한편으론 요 며칠간 그림 작업을 안해서 좀 신경쓰이고.. 걱정되지만! 오랜만에 갖는 휴식인 만큼 펑펑 놀자해서! 오늘은! 남포동에 위치한 jm커피 로스터스에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newbie
[소묘] 재미삼아 하나 둘 그려보았습니다 :-)
안녕하세요!아이들 입시가 끝나고 다 합격해 기분이 너무 좋은 @minwoopark 입니다 ! :-) !1518215861555.jpeg(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newbie
[그림] 틈틈히 그려 완성한 그림들을 소개합니다 :-)
!1517931424904.jpeg(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못그리지만 그림을 전공하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newbie
[한국화] 한국화 첫 작품을 발견했습니다 :-)
!1517629108139.jpeg(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 못그리지만 그림을 전공
reblogged
@pinkpig
0
over 8 years ago
kr-think
[기억나눔프로젝트 후기] 아픈 역사를 아시나요? 기억해주세요.
기억나눔프로젝트 후기 아픈 역사를 아시나요? 기억해주세요. 안녕하세요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저는 함께 기억하자는 의미로 기억나눔 프로젝트 를 진행하시는@chocolate1st님 덕분에, 위안부 역사에 대해서 더 많이 생각하고, 내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newbie
[그림] 유화로 열심히 그려보고있습니다 :-)
!1517492038604-1-1.jpg(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못그리지만 그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newbie
[먹스팀] 신세계 브루클린 버거를 갔다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 못그리지만 그림을 전공하는 신기한 대학생!@minwoopark 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수제버거를 먹으러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 백화점에 위치한 "브루클린 햄버거"라는 가게로 갔습니다 :-) !7.jpg(h
reblogged
@cagecorn
0
over 8 years ago
kr-art
[kr-art]어제가 제 생일이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대한 소감. It was my birth dayXD
안녕하세요 케이지콘입니다, 원래는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밀린 덧글, 이웃분들 글 확인하다 보니 어느새 새벽을 넘겼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하루 지난 생일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jjangjjangman
[꿀팁] 2000원으로 인형 하나 뽑아보자!
(중형인형 여려개와 바꾼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newbie
[먹스팀] "꽃바테" 남포 인생샷 찍기 좋은 카페 :-) 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추워 덜덜 떨고있는 @minwoopark 입니다 ! 아직 이렇게 춥기전 여자친구와 남포동 "꽃바테" 라는 카페를 다녀왔었습니다 :-) 이름에서 대충 어떤 카페인지 느낌이 오시나요?? 한번 보러 가보죠! !KakaoT
@minwoopark
0
over 8 years ago
kr-newbie
[그림] 정시 시즌!입시 그림들은 어떤 그림일까요?
안녕하세요 그림은 잘못그리지만 그림을 전공하는 @minwoopark 입니다! 저는 화방과 학원을 같이 운영하는 조그만 학원에서 그림도 배우며 입시 준비하는 아이들 그림을 부족하지만 봐주고 가르치고 있는데요! 지금은 입시생들 정시기간..!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