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kimjinyoung

100 Followers
23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정말 대박나면 좋겠어요~
0
0
1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더 이상 항소 할 수 있는 힘이 없는거 일 수도 있을거 같아요. 그냥 다 포기하고 자포자기로 보이기도 하는데... 과연 어떨지는 잘 모르겠네요.
    0
    0
    1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맛있을거 같아요~ 비슷한 음식으로 터키 그 뭐였더라 비슷한 음식이 있는데 그거하고 비슷한거 같아요. 해산물도 해산물이지만 밥에서 나는 특이한 향이 더 좋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0
      0
      0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맛있어보여요~ 소고기라서 더욱 맛있을거 같은데... 아 배고픈데 이 사진 보아서 그런지 괴롭네요 ㅜㅡㅜ
        1
        0
        1
          0.129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음 두 게임이 회사가 같은 곳이였던가요? 그러면 저런 방법이라면 확실히 좋을 거 같아요. ^^
          0
          0
          1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이루기 위한 목표가 있다는것이 너무 부럽고 동시에 멋져보입니다. 저도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해나갈려고 준비중인데 이 글을 보니 힘이 나는거 같습니다. ^^
            1
            0
            0
              0.031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넵~ 감사합니다 ^^ 다음엔 꼭 먹어봐야죠
              0
              0
              0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처음에는 찾기가 어려웠답니다. 에비뉴엘? 몰? 어디로 가야하나 많이 돌아다녔죠 ㅎ
                0
                0
                0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저도 궁금하네요. 다음엔 꼭 살 수 있기를...
                  0
                  0
                  0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음. 사진으로 보면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맥주로 마무리 하는거 같아요~
                    1
                    0
                    1
                      0.133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생활 코딩 듣고 있는데 정말 재밌더라고요. 다만, 그걸 회사에서 하게 되면 고통에 시달리게 된다는 말이...
                      0
                      0
                      1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퇴근하면 최상 그리고 다음날 휴일이면 극최강. 너무나도 공감이 가네요~
                        0
                        0
                        0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요즘 편의점에서 파는 디저트들이 상당히 맛이 좋더라고요. 저희 동네 편의점에서 파는 티라미수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0
                          0
                          1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아하~ 그게 저였군요. 뒤에 34가 붙어있어서 다른 분인가 했는데 ^^
                            0
                            0
                            1
                              0.000
                              avatar
                              @kimjinyoung 0
                              about 8 years ago
                              I think that your dog is very happy. Why? Because your dog is living with your.
                              0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