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OS 토큰이 NEWDEX에 상장되었습니다.

avatar

1.png

KEOS token이

2018년 10월 17일 수요일

NEWDEX에 상장되었습니다.


NEWDEX는 EOS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로
스케터를 플러그인 설치 후 로그인하여 매수/매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거래소이므로 중앙화 거래소와 달리
거래 내역은 모두 원장에 기록됩니다.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eam KEOS
Email : team@keos.kr
Website : https://www.keos.kr/
Steemit : https://steemit.com/@keos
Medium : https://medium.com/@keos
Telegram (English) : https://t.me/keos_official_en
Telegram (Korean) : https://t.me/keos_official_kr


0
0
0.000
47 comments
avatar

한빗코와 뉴덱스 가격은 비슷한데 한빗코가 거래량이 2배 이상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저는 한빗코 이용하고 있습니다! 케이오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0
0
0.000
avatar

한국 기반 거래소라 거래량이 활발한 것 같네요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KEOS도 @levi-chocolat 님을 위해 이번 한 주 응원할게요!

0
0
0.000
avatar
(Edited)

스케터로 로그인 하는 거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ㅎㅎ

0
0
0.000
avatar

스케터가 정말 편리하죠 ㅎㅎ

0
0
0.000
avatar

케이이오스 뉴덱스에 상장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응원합니다 화이팅

0
0
0.000
avatar

축하 인사 감사드려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0
0
0.000
avatar

좋은소식이네요. 응원합니다. ^^

0
0
0.000
avatar

축하 인사말 감사드려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0
0
0.000
avatar

화이팅^^ 응원 합니다~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꾸벅

0
0
0.000
avatar

엄청나게 응원드려욤!
가 즈 아~~~~~~^

0
0
0.000
avatar

홍삼님!!! 날씨가 많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셔요~^^

0
0
0.000
avatar

^^ 응원합니다~

0
0
0.000
avatar

응원 감사드려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0
0
0.000
avatar

상장 축하드립니다
늘 응원합니다^^

0
0
0.000
avatar

늘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오늘, 내일만 버티면 주말이네요~^^

0
0
0.000
avatar

응원이지 말입니다!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0
0
0.000
avatar

응원합니다.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0
0
0.000
avatar

응원합니다! NEXDEX 구경가봐야겠어요~

0
0
0.000
avatar

Scatter 설치하시고 로그인하시면 정말 편리하게 거래 가능해요~^^

아니면 MEET.ONE 지갑으로 로그인하셔서 거래하셔도 됩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