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hihaho00

47 Followers
4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글 읽으면서 많이 공감되네요. 저는 2달전부터 이더만 하고 리플은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iphonetraveler님 글 읽어보고 다른 코인들 호재들 찾아보고 이것저것 찾아보니 지금은 시기가 정말 적절한거 같아서 잠시 이더에서
0
0
1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리플에 대해 알아보고 있는데 자세한 설명이 감사합니다. 저도 하나 걱정되는건 리플의 거래량 과반수가 한국에 몰려 있다는 것인데요. 이더나 다른 대형 코인들은 외국 시장에서도 같이 끌고 가고 있어서 안정적인 느낌인데 리플은 불
    0
    0
    1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답변 감사합니다.
      0
      0
      0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보니 시스 코인은 거의 완성에 가까운 코인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 투자를 해보려는데 시스코인 지갑이 따로 있는지 알 수 있을까요?
        0
        0
        2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저도 40블록에서 안보내질까봐 딱 30초 세고 전송 눌렀는데 실패했네요.. 요새 ico 하는게 하늘에 별따기 입니다..
          1
          0
          1
            1.016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공감되는 글이네요.. 저도 4월에 시작해서 1달정도 공부하다가 5월초부터 투자하기 시작했는데 장투하면 안정적이고 확실한걸 아는데도 단투로 계속 먹으면 수익률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매일 눈 부릅뜨고 차트 보고 있습니다ㅠ 수익률 계산해보면 장투나
            0
            0
            0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빠르고 정확한 정보 감사합니다. 짧은 시간이 였는데 자세하게 알아보셨네요 대단하십니다!! bat 개발진들도 현재 이더 가격 변동폭이 큰걸 걱정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제 생각에는 kanghamin님이 말한 것처럼 이더리움 상승률이 뛰어나지만 최근
              0
              0
              1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저도 여기 있던 답글 보고 확인을 해봤는데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156,250이더면 현재 3천만 달러에 달하는데... 차이가 너무 심하네요.
                0
                0
                0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정말 초보자가 봐도 할 수 있을 정도로 잘 설명해주셨네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0
                  0
                  1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결국은 인지도를 어떻게 끌어오느냐의 문제겠네요. 지금도 가상화폐 자체가 투기의 일종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실제로 어떻게 쓰일지에 대해 의문을 품은 사람들이 많고 제 주위에도 항상 그거 어디에 쓰는데라고 물어보는 사
                    0
                    0
                    1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오늘도 무섭게 떨어지다가 간신히 유지하고 있네요. 위태위태한 것이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타이밍을 노려야 겠네요. 당분간 이더리움에 대한 호재도 없고 좀더 하락할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0
                      0
                      1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안녕하세요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글 읽어보고 bat에 대해 찾아보았는데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네요. 당장은 brave에서만 쓰이겠지만 발전해서 여러 다른 브라우저에서 쓰이면 얼마나 커질지 기대가 됩니다.
                        0
                        0
                        1
                          0.000
                          avatar
                          @hihaho00 0
                          about 9 years ago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저도 3, 4월 이더리움에 대해 공부하다가 저번주 금요일에 12만에 타서 추매 계속하다가 30되기 직전에 내렸습니다. 오늘 급등하는거 보면서 좀더 이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매수를 할지 말지 갈팡질팡하고 있었는데 글 읽
                          0
                          0
                          0
                            0.000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