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김도이
210 Followers
82 Following
Seoul,Korea
multimedia artist, sound designer, composer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kr
도이도이x스낵몬 오디오비주얼 프로젝트 <1루1영상> 05. 커피바다
커피잔 속에 파란 바다가 들어가있는 듯한 귀엽고 아기자기한 작품입니다. 물고기랑 같이 수영하는 듯 하는 상상을 하면서 얼음을 휘젓기도 하고...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kr
도이도이x스낵몬 오디오비주얼 프로젝트 <1루1영상> 04. 버스와 12음열
이번 영상은 '버스와 12음열' 입니다. 12음열은 클래시컬 작곡 기법 중 하나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피아노 건반에서 도에서 다음 도 사이에 12개의 음이 있지 않아요? 그것을 매트릭스 화 한 다
reblogged
@uptube
0
about 7 years ago
sct
EOS 의 Voice 와 스팀잇
!( EOS 의 중대발표가 있었다. 투자자들이 생각한 중대함과 그들의 중대함은 약간 달랐었나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이오스 발표 후 이오스 가격 하락하다 - 하지만 공짜 이오스 얻다?
중대발표가 끝난 후 이오스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왜일까요? 발표 내용이 맘에 들지 않았나? 소셜네트워크 앱 '보이스' 발표라... 전 충분히 매력적이라 보는데요.... 그래도 조금은 상승 하다가 떨어질 줄 알았는데 바로 득달같이 떨어지더군요 떨어지는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kr
도이도이x스낵몬 오디오비주얼 프로젝트 <1루1영상> 03. 둘기트로닉스
하루하나 오디오비주얼 프로젝트 ! 오늘은 둘기트로닉스 입니다. 목소리에 스낵몬 찬조 출연 했구요 ㅎㅎㅎㅎ 테크노를 묘하게 따라한... 그치만 저만의 감성을 담은 (약을 한사발 담은) 곡입니다 네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코인베이스에서 공짜로 코인 얻고 이오스에 넣었습니다
오늘의 코인 일기 - ! 오늘은... 어제까지는 이더리움이랑 리플에 돈이 있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반짝 하구 엄청 뛰었지 않아요? 근데 갑자기 비트코인이랑 같이 깨꼬닥 했지요 ㅠㅠ 그 후로 횡횡하니 영 밋밋하길래 으그그이걸 어째야 하나 하구 있었지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코인 가격이 엄청 올랐다가 엄청 떨어졌어요
저 코인 시작한 지 1주일도 안되었거든요. 제가 마악 사자 마자 무섭게 오르더라구요. 아까 낮쯤에 고점? 을 찍는 것 같았어요. 그러다가 지금은 제가 진입했던 때보다 훨씬 더 떨어졌네요. 저점인지 고점인지 파악하는 것이 정말 쉽지 않네요.. 저의 목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도이도이x스낵몬 오디오비주얼 프로젝트 <1루1영상> 02. 병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 이라는 오디오비주얼을 가져왔어요. 병원에서 찍은 영상인데... 병원에서 대기하며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담아보려고 했어요. 끝도 없는 기다림... 불안 초조. 서정적인 코드와 멜로디 사이로 초조한 느낌의 움직임을 느낄 수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점심을 즐기고 있는 네덜란드 아저씨들
!15D7E640-F159-4888-98D8-6AF196BA1F96.JPEG(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kr
도이도이x스낵몬 오디오비주얼 프로젝트 <1루1영상> 01. 지하철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기가 아니라 오디오비주얼 작품으로 찾아왔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집에서 작업하고 놀고 그래서 일기로 쓸 말이 없었어요. 집에 있었다 - 몸이 안 좋았다 - 장을 봤다 - 수업은 다 빠졌다 - 곡을 썼다 - 요리를 망쳤다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오늘의 일기 0527
!diary_0527.png( 오늘은 중고거래를 하러 간 이야기 입니다. 학교
reblogged
@kimjaguar
0
about 7 years ago
kr
내가 코인투자를 그만두고 주식투자에 전념하는 이유
clayop님의 비트코인 천만원 돌파기념, 반 년 전 글을 돌아봅니다( 읽고 든 생각을 간략히 적어봅니다. 간밤에 비트코인 개당 가격이 1000만원을 돌파했습니다. 제가 눈팅용으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오늘의 일기 0526
!스크린샷 2019-05-26 20.31.33.png(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sct
전 스팀잇에서 살아가기 사실 너무 힘들고 외로어요
제 컨텐츠가 그렇게 재미 없나 자존감도 떨어지고. 페북이나 인스타에 업로드 하면 훨씬 인기가 많은데 여기는 꾸준히 올려도 관심도 별로 못받는 것 같고 내용이 별로 공감이 안가시나.... 내 글은 사람들한테 안보이나 싶기도 하구 (현실 부정이죠) 제 오
@doidoi-sound
0
about 7 years ago
newbie
안녕하세오 스팀코인판이 모에오?
안녕하세오.... 저기..이게 몬가요? 넘어오긴 했는데 스팀잇이랑 똑같은 건데 다른 암호화폐로 보상 받는건가요? 모지....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