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benjaminworks
106 Followers
32 Following
Korea
Designer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benjaminworks
0
about 8 years ago
kr
[Benjaminworks#13] Sorrow - Crying Guy
안녕하세요. 벤자민이에요.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비가 오는 일요일이네요 후후 집에서 노닥이기 좋은 날이에요. 시간이 천천히 가면 좋겠어요 뉴.뉴.. 오늘은 슬픈 표정을 한 남자의 초상화를 가져와봤어요. 사연은 모르겠지만 무척
reblogged
@rbaggo
0
about 8 years ago
kr-art
르바 미술관 12회차 감상평 모음/수익금 배분
혹시나 보팅 되는 포스트 수익금은 kr-art 지원금으로 적립합니다. 르바 미술관 12회차 감상평 모음 감상평 @piljun - @ryh0505 작가님의 「부활
reblogged
@heeyaa35
0
about 8 years ago
kr-art
[#kr-art] 180401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베스트 감상평 남겨주신 한분께 풀보팅 해드립니다)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와방큐트님께서 그려주신 대문.jpg(img 대문을 디
@benjaminworks
0
about 8 years ago
kr-art
[벤자민웍스#12] beautiful Frida Kahlo
안녕하세요. 벤자민이에요 : ) 오늘 그림 톤은 조금 화끈하쥬? 혹시 누군지 눈치 채셨으려나요 : ) !11190E0C-2B4F-435C-8CFC-B15B0EA2E70C.jpeg(
@benjaminworks
0
about 8 years ago
kr
[벤자민일상] @salmonbooks님의 선물이 도착했오요~
!68EAF9AD-9676-4329-BEEF-D31818E888C3.jpeg(
reblogged
@heeyaa35
0
about 8 years ago
kr-art
[#kr-art] 180326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베스트 감상평 남겨주신 한분께 풀보팅 해드립니다)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와방큐트님께서 그려주신 대문.jpg(img 대문을 디
@benjaminworks
0
about 8 years ago
kr-art
[벤자민웍스#11] Balinese in the Sunshine
안녕하세요. 벤자민입니다. 오랜만이에요 : ) 저는 저번 한 주 동안 인도네시아의 발리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발리 중에서도 우붓(Ubud)이라는 지역을 다녀왔는데요, 요즘에 xx트립 (?)에서도 나왔던 거 같은데. 맞나요? ㅎㅎ 이번 그림은
reblogged
@rbaggo
0
over 8 years ago
kr-art
[#kr-art] 180303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와방큐트님께서 그려주신 대문.jpg(
reblogged
@pinkpig
0
over 8 years ago
kr-art
[ART 미션수행 팀프로젝트] 참가자 모집합니다! / 3월4일~3월6일
ART 미션수행 팀프로젝트 참가자 모집합니다! !슬라이드1.PNG(
@benjaminworks
0
over 8 years ago
kr-art
[벤자민웍스#10] Spring is around the Corner
안녕하세요. 벤자민입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전 오늘 집 근처 카페에서 그림을 완성했어요. 그동안 조금 어두우면서도 살짜리 무섭기도 한 분위기를 즐겨그려오다가😃헤헿 오늘은 마침 날씨도 좋다해서 푸른 그림을 가져와봅니다. 게다가 남자모델
reblogged
@rbaggo
0
over 8 years ago
kr-art
[#kr-art] 180227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베스트 감상평을 선정해 보팅해드립니다!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와방큐트님께서 그려주신 대문.jpg(
@benjaminworks
0
over 8 years ago
kr-art
[벤자민웍스#9] Woman in Silence
안녕하세요. 벤자민입니다 : ) 매번 오랜만에 인사 드리다가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 촤하핫😁 그동안 제가 시간이 없어서 그림을 못그리는 줄 알았는데 핑계에 불과했다는... 요 근래에 못 다 쓴 연차를 쓰느라 느긋하게 쉬고 있는
reblogged
@rbaggo
0
over 8 years ago
kr-art
[#kr-art] 180210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와방큐트님께서 그려주신 대문.jpg(
@benjaminworks
0
over 8 years ago
kr-art
[벤자민웍스 drawing#9] 원령공주 The Princess Mononoke
안녕하세요. 벤자민입니다: ) 정말 오랜만이쥬?! 하루하루 스펙타클한 나날을 보내고있네요. 덕분에 아주 오랜만에 그림을 완성했어요! 여러분 원령공주를 기억하시나요? 저는 아~주 어렸을 적 일본어 과외를 하면서 이 영화를 봤어요. 일본어 과외라니!
reblogged
@rbaggo
0
over 8 years ago
kr-art
[#kr-art 큐레이팅] 180127 오늘의 금손들을 소개합니다!
스팀잇에 손이 금인 사람들이 있다고?!? !르바의큐레이팅.gif(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