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plore
  • NFTs
  • Elections
  • Login
  • Sign up
avatar

angel1004

93 Followers
13 Following
  • Blog
  • Comments
  • Replies
  • Connections
  • Wallet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kr
스티미언 여러분 10억원이 생겼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만약에 10억원이 생긴다면 어떻게 할까요? 단서가 있죠 생각만 해도 기분이 엄청 좋지 않으신가요? 생각은 자유니까요 뭐. 10억 원에 대한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55.jpg(
8
0
6
0.312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kr
궁금한 이야기 ? - 남녀 기호 ♂♀ !1.jpg( 지금은 누구나 알고 있는 남녀 기호 ♂ ♀ 어떻게 생겨난 것일까 문뜩
4
0
2
1.323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kr
제로섬 게임 - 누구하나는 다친다 "갈 데 많은데 왜 하필 여기를 와!". 2016년 4월 총선을 앞두고 4년 만에 정치 재기를 선언한 오세훈 전 서울시장이 종로 출마를 선언하자 종로에 지역구를 두고 있던 박진 전 의원이 발끈해 한 소리다. 언론은 두 사람의 경쟁을 두고 흥미로운 제로
6
0
6
1.788
reblogged
avatar
@noah326 0
over 8 years ago
kr
[KR-EVENT] 죄송, 발표는 내일 아침에 합니다. 제10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원생 모집 (2명에게 500 스파 5주간 무상 임대!! 금일 23시까지 접수) 어제 오후에 아이들과 동네 목욕탕 마실을 나가는데, 홑잠바 하나만 입고 가도 추위를 모르겠더군요. 코로 살짝 느껴지는 바람에서 봄내음이 느껴집니다. 아직은 쌀쌀하지만 동장군이 물러나고 봄의 전령이 달려오는 것 같아 왠지 설레이는 한주네요. ^^
144
0
163
23.886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가성비 갑 대박집 삼겹살 고소한 것이 아주 맛이 좋습니다 겹살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곳 대박집 좋네요 얼마전에 다녀온 곳인데 참으로 저렴해서 한번 올려보아요 한번 기회 되시면 다녀와 보시는 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1.jpg(
5
0
10
1.056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 건강한 유기농 쌈밥 먹을수 있는곳 망우쌈밥 유기농야채와 함께하는 유기농쌈밥 건강식으로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1.jpg( 망우쌈밥이라고 쌈
4
0
5
0.714
reblogged
avatar
@noah326 0
over 8 years ago
kr-newbie
[KR-EVENT] 제9차 Newbie 양성 사관학교 원생 모집 (2명에게 500 스파 5주간 무상 임대!! 금일 23시까지 접수) 어영부영 4일간의 설연휴가 지나갔네요. 뭘 하고 지냈는지 연휴 동안 포스팅도 하나 올리지 못했습니다. ㅠㅠ 오늘 역시 4일간 밀린 업무를 봐야 하다보니 좀 정신이 없는데 그렇더라도 사관학교 이벤트를 건너뛸 수는 없겠지요? ㅎㅎ 9회차 Newbie
112
0
131
17.239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 따끈한 순대국은 나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명절 다들 잘 보내셨죠 저도 지금 막 용인에 있는 처가집에 들렸다가 조금전 도착해서 이렇게 컴을 키고 마주 앉았네요 처가집은 양지리조트 근처에 있는데 차가 밀릴것 같아서 갈때마다 먹고오는 홍가네 순대국집에서 먹고 왔습니다 이곳은 아주머니가 하는데
5
0
8
0.664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kr
동심으로 돌아간 추억의 두더지 게임 혹시 두더지 게임 아시나요 얼마전에 옛 직장 동료들과 회포를 나눈후 야구게임을 했습니다 야구장 옆에 두더지 게임기가 있어서 오랜만에 추억을 되살리며 한번 해보았는데 정말 신나고 재미가 있네요 예전에는 게임장 안에는 겔러그, 테트리스 일반 게임기
4
0
6
0.666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명절 첫음식 중국집 탕수육으로 그래도 가족들과 함께 하니 좋네요 명철 첫날인데 가족들과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 저도 오랫만에 조카를 보니 좋네요 내일은 다 같이 전도 붙이고 만두도 만들고 그래야 겠습니다 저녁에 다들 피곤한지 탕슉과 짜장면을 먹었는데 맛이 괜찮네요 !1.jpg(
6
0
10
0.804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남대문 갈치조림 중앙식당 대박 맛있당 남대문을 가게되면 두군데에서 주로 먹습니다 갈치조림 그리고 칼국수입니다 비좁고 조금은 허름하지만 맛은 아주 좋답니다 !3.jpg(
7
0
15
1.574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r
여행의 즐거움 - 정선 5일장 풍경 강원도 정선 여행 정선 오일장은 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꼭 보셔야 합니다 시골장 구경은 시끌 벅적한 도시에서 벗어나 일상에서의 탈출을 한번쯤 하는것 같습니다 !1.jpg(
4
0
4
1.934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내가 가장 좋아하는 프렌치 레스토랑 르빠니에블루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가격대가 있어서 가끔은 못가요 !1.jpg( !2.jpg(h
4
0
6
1.454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막창 좋아하세요 대구 가지말고 여기서 먹자 ㅎㅎ 오늘은 제가 막창이 먹고싶을때 가는 대구 반야월 막창집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저도 여러군데서 먹어보았는데 이집이 저는 괜찮은것 같아요 !3.jpg(
8
0
13
2.489
avatar
@angel1004 0
over 8 years ago
muksteem
먹스팀 - 일요일은 짜파게티 먹는날- 저는 이렇게 맛나게 끓여 먹는답니당 이것은 순수하게 제가 해서 맛이 있어서 올립니다 그러나 저는 정말 맛이 좋아요 !1.jpg( !2.j
3
0
6
0.928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