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과 일상... 2018/05/16 - [바닷가 풍경]
.
.
내일부터 라마단이 시작되는군요.
라마단(Ramadan)은 아랍어로 "타는듯한 더위와 건조함"을 뜻한다고 합니다.
이슬람력의 9번째 달 금식월로 5월 17일부터 한달간 이지요.
무슬림들은 이기간중에는 낮시간에 금식을 하게 되는데 공공장소에서는 외국인들도 제한을 받게 됩니다.
아이와 임산부는 예외를 인정하기도 합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오랜만에 나간 바닷가에 멋진 차들이 보입니다.
깨끗한 하늘/바다색과 잘 어울리네요... ^^


요며칠 모래 바람이 불더니, 오늘은 먼지도 없고 바닷가 경치가 깨끗합니다.
더위를 피해 바닷물에 들어간 사람들도 보이는 군요.
아이도 어른들도 즐거운 모습이네요... ^^



바닷가를 따라 걸으니 아랍식 커피숍이 있네요... ^^
경치좋은 바닷가에 위치해 있어 운치 있어 보입니다.
다음에는 이곳에서 아랍 커피를 한잔 해야 겠네요... ^^



.
.
즐거우셨나요... ^^
코인시세는 우울하지만... 주말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0
0
0.000
바다가 맑고 깨끗하네요.코인 대박나서 여행 한번 가야겠어요^^
알라 신이 너를 축복하고 모든 죄에서 너를 보호하길. 집안에 평화와 기쁨과 희망이 가득 찰 수있게하십시오. 축복받은 라마단을 보내십시오.
오늘 제겐 우울한 날이지만 멋진 경치보고 위로받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Ramadan awareness

와 아랍쪽은 사막하고 석유만 있는줄 알았는데 바다도 아름답네요
압둘라님 덕분에 아랍 구경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푸른 하늘이 아름답습니다.
맑은 하늘이 부럽기만 하네요.
모래사장의 노랑 자동차는 별로 부럽지 않아요.^^
파란 바다와 시원하게 뻗은 야자수가 정말 환상적입니다.
바다도 모래도 까페거리도 어쩜 이리 깨끗한지 놀랍네요.
너무 하늘색이 이쁘네요
한달간 라마단(타는듯한 더위와 건조) 기간이군요.
제약이 의외로 많네요..^&^
더위에는 어느 나라 어느 곳이든 시원한 바닷가죠.
우울한 코인 시세로 한잔하고 일찍 자야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주말!!
발렌타인으로 한잔 하시나요...ㅎ
아랍에서 풍류가 느껴지는군요.
바닷가에 풍덩하고 싶네요.
거기도 아메리카노라고 하나요? 커피라고 하나요
바다와 모래의 경계선에 빨간자동차 노란자동차가 인상적이네요~
라마단도 건강히 이겨내세요^^
아메리카노도 있고... 커피도 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정보 감사해요 ~즐거운 날 보내세요^^
주말이 곧 다가오네요~
한국도 굉장히 더워졌답니다 곧 여름이 오려나봐요 ㅜㅜ
압둘라님 좋은 하루 잘보내시길 바랍니다😀
파란하늘과 파란 바다풍경이 좋네요
한국은 비가 오는데 덕분에 시원한 풍경 구경하고갑니다.
사람이 별로 없네요
요즘 중동이 시끄러워요.
쿠웻은 별일없길~~바랍니다
아... 감사합니다... ^^
바다색이 너무 이뻐요 ㅜㅜ 점심 금식은 저는 죽었다 깨어나도 힘든 건데 우와,,
아랍커피 그맛이 궁금하네요~
바닷가 커피숍 전망이 너무 끝내줍니다^^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멋진 바다와 야자수~
🌴아래서 쉬고 싶네요 ㅎㅎ 🌴
쿠웨이트가 사막인줄 알았는데 바다가 있고 낚시도
하고 뜻밖입니다.
푸른 하늘이 너무 깨끗해 보이네요. 노란색 차와 빨간색 차가 더욱 돋보이는 것 같아요.
라마단
특별한 기간이군요
압둘라님은 금식 안하셔도 되는거죠? ㅎㅎ
멋진바다보고 가유~~!
물이정말깨끗합니다 .. 수영하고싶어아 ㅜㅜ
바닷가 하늘 자동차 한폭에 그림보다 더 아름답네요
하늘색이 어쩜 저렇게 파랄수가 있나요
어디신지 모두 넘 멋 있네요^^
깨끗한 하늘과 바다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네요.
내일부터 라마단 기간이었군요. 무사히 건강하게 보내세요.
해외영업을 하다보니 라마단에 대해 조금 아는데요 외국인들에게도 적용이 되는군요 공공장소에선,,, 점심은 집에서만 드셔야되는건가요 그럼??
한국에는 비가 내립니다 코인도 내리구요 ㅎㅎㅎ 하지만 당장 팔것도 아니고 즐거운 스팀잇 만 즐기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집에서 먹는건 괜찮은것 같습니다... 비오는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
ㅎㅎㅎ
ㅎㅎㅎ맞네요 비오는 수요일^^
금식이라 상상해본적이 없어요 ㅎㅎ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바다색이 너~~무 이뻐요 당장 빠지고 싶어요
네드가 왔다 갔는데 시세는 하락이네요~
그래도 스팀잇은 변함 없는데 말이죠~
라마단에 그런 뜻이 담겨 있다는 걸 이제 알았네요. '타는듯한 더위와 건조함'이라니, 가장 힘든 시기에 금식이라니 종교의 힘으로 이겨내라는 뜻인가 봅니다.
물이 정말 맑습니다..
한국도 얼른 미세먼지가 걷혀서 맑은 하늘을 보고 싶네요..
압둘라님도 주말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많화에 나오는장면같아요 파란바다와 너무 잘어울리는듯해요 바다보면 시원한 맥주한잔 하면좋을듯 해요
이쪽에선 술이 금지 되어서요... ㅜ.ㅜ;;
사진속 풍경들이 너무 멋집니다.
압둘라님의 모하비도 찍었으면 엄청 멋있었을거 같습니다^^
한국에는 오늘 비가 엄청오고 번개도 치고 약간 무서웠지만
지금은 조용하네요 ㅎㅎ
압둘라님도 즐거운 스팀잇되세요^^
낮에 금식이라면 음료수나 커피도 못 마시는건가요??
네... ㅜ.ㅜ;;
허얼~~ 그렇군요;;; 외국인들도 공공장소에서 못먹게 한다니 너무하는것 같네요~ ㅜㅜ
주말쯤에는 코인 시세가 엄청 뛸 것 같다는 예감이~~
어이쿠... 감사합니다... ㅎㅎㅎ
바다가 너무 파랗고 멋지니 모든 사진들이 작품같아요!! +_+ ㅎㅎㅎ
해변가의 커피숍 너무 보기 좋네요 하늘과 해변이 너무 예쁘네요 ㅎ
이슬람은 어렵기도하구 알다가도 모를 종교같습니다..약간 무섭기도하구 동남아 여행도 약간씩 꺼려지기도하구,,..중동서 편안한 일상보내세요~^
오늘은 종일 너무 지치는 하루였는데
이렇게 탁 트인 바다를 보니
풍경 안에 들어가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 지네요
오늘이 지나면 주말 카운트다운!
압둘라님도 편한 날들 되세요
바다가 넘 사람이 없네요.
정말 저런 곳에서 수영할 기분이 날 것 같습니다.ㅎㅎ
커피숖도 바다가 훤히 보여 상쾌할 것 같아요.
저도 저런 곳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넘 좋은 곳에 사시네요.^^
다음엔 저곳에서 한잔 할려구요... ^^
우와~~ 하늘이랑 바다색이랑 너무 이쁘네요~ 시원한 바닷물에 풍덩하고 싶네요~
라마단 기간 힘들다고 하던데~ 외국인도 제한이 있는줄은 몰랐네요~
라마단이 내일부터 인가요?
제가 일하는곳은 오늘부터 라마단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부터 한달?4주?동안 수업 스케쥴을 중간에 하나 없애고 그시간에 다같이 밥을 먹어요 :) 다른 나라에 있어도 자신의 나라의 문화?를 따라간다는게 존경스럽기까지 하더라구요
며칠전까지는 오늘 시작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어제밤 문자가 와서 알았습니다... 계신곳이 이슬람 문화권인가 보네요... ^^
라마단이 금식하는 기간인건 알았는데 그 뜻은 처음 알았네요. 깨끗하고 파란 하늘이 너무 부럽네요 ㅠㅠ
사진이 너무 이뻐요~!! 좋은 사진 잘 보고가요~~~^^
확트인 바다가 너무 예뻐요~^^바다를 보니
답답한 속이 시원해지는거 같아요~!!
바다와 하늘 색깔이 정말 현실이 아닌것 같아요
라마단 말로만 들어 봤는데 직접 체험한다면 정말 힘들것 같아요
그래도 외국인들은 공공장소에만 조심하면 된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바다가 멋지네요 잘보고갑니다~
외국인도 제한이라니....금식하는데 누가 먹는거 보면 방해되기 때문일까요?
우리도 그렇지만, 사막기후에 사는 사람들은 정말 바다를 보면 마음이 확 트일 것 같아요. ^^
열사의 나라답네요
저리 짙푸른 하늘 한국에선 보기 힘든 풍경이라서 그거 하나만큼은 부럽습니다
더위 먹지 마시고요
라마단은 축복받은 달입니다.
파도 좀 들어오나요?^^
아랍에도 서핑 많이 한다던데요?
코인 시세 우울해도 방법이 없어서 걍 시간이 해결해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멋진 경관에 감탄을 금치 못하겠네요
벌써 라마단이라니;; 시간 참 빠르내요
라마단 기간에는 일도 안되던데 여행한번 다녀오새요 ㅎㅎ
멋진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abdullar님 말씀대로 코인시장이 주춤하지만
조만간 로켓처럼 날아오를거라 믿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정말 파란색으로 색칠해 놓은것 같아요!! 저 차들은 마치 설정인듯 너무 잘 어울립니다. 라마단이군요! 저는 해당사항없지만, 이참에 오후불식을...!
와...
깨끗한 하늘 맑은 공기가 느껴집니다
우리는 이제 저런 환경이 부럽네요..
정말 깨끗하네요...
그럼 압둘라님도 라미단 기간 동안에 음식드시는데 지장이 많으시겠네요!~~
기름국은 오프로드를 저런 차로 하나 보군요! ㅋ
부럽습니다 ㅋㅋ
한 달 간이나 금식이라니 ㅠㅠ
저 같은 밥순이에겐 견디기 어려운 일이겠네요😢
그럼 혹시 이 기간 동안엔 낮 시간 동안엔
식당들도 문을 닫는 건지 급 궁금해지네요~?
바다색 참 청명하고 예쁘네요.. 멍하게 보다 갑니다ㅎㅎ
지나친 절제는 건강을 해칠 수 있지만 가끔은 욕심을 버리고 절제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도 참 좋을것같습니다.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한데 이럴때일수록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그나마 내린 비로 좀 나아졌다지만 여기 한국은
미세먼지 땜시 물에서 놀기가 꺼려지네요 ㅠ
공기좋고 물좋은곳에서 건강관리 잘하십시오^^
모든 사람에게 라마단 무바라크
우리가 창조주와 더 밀접하게 연결되기를 바랍니다.
Ramadhan Mubarak to everyone
May we develop a closer connection to our creator.
특별 게스트는 라마단입니다. 행복한 라마단.
유난히 바다가 파란거 같아요...
필리핀에도 무슬림이 많이 사는 편입니다..
그래서 여기도 라마단 휴일이 있던데...
금식을 할 수있어서 행복 라마단 1439 H
그 유명한 라마단 기간이군요.아름다운 바다와 자동차도 멋지구요ㅎㅎㅎ 아랍식 커피, 라마단 기간의 생활 모습도 전해주실거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압둘라님!
지금 이스라엘 때문에 시끄러운데, 쿠웨이트는 상관이 없는지요?
바다는 동해보다 얕아보입니다.
맨 위 사진은 하늘과 바다가 너무 맑고 좋네요. 이제 동해에서도 저런 그림은 찾아보기가 힘드네요.
잘 보고 갑니다. 늦은 밤인데도 눈이 정화 되네요
넵 압둘라님즐거웠습니다!!행복한스팀잇되세요!!!!^^
지상낙원같은 풍경이네요.
하늘이 어떻게 저렇게 파랄 수 있는지요.
바닷가 까페는 너무너무 가보고 싶습니다.
엄청 더워 보여요
차들이 멋지네요 바닷가가 고요하네요
저 테이블에서 시원한 수박주스 한잔 하고 싶네요
중간에 아저씨 한분 해맑게 브이 ^^
유쾌하시네요 ㅎㅎ
정말 아름다운 곳 같아요. 더운 것은 참을만 하신가요~!?
ramadhan에 관해서는 물론 모든 이슬람교도는 금식 할 의무가 있습니다. 축복받은 달에 abdullar에 대한 steemit의 활동에 실수가 있다면 사과하겠습니다. 나는이 게시물을 항상 즐긴다.
차와 바다가 너무 잘어울리네요 저도 멋진차 타고 해변을 붕붕하고 싶어집니다.
해변이 참 고요하니 좋아 보입니다 .
사진을 보니 여행가고 싶은 생각 뿐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면서 아랍커피 한잔하면 그냥 천국같겠어요.ㅎㅎㅎ
정말 바닷가가 경치가 좋네요
라마단이라 낮에는외국인들도 금식이라니....놀랍군요
한국도 이제 슬슬 날씨가 후덥지근 한데 쿠웨이트는 정말 더울것같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주말까지 조금만더 힘내세요 ~
오늘도 멋진 풍경 잘 구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해변이 정말 좋네요~~
수영중인 저분이 부럽단 생각이 드네요~~
와... 경치가 끝내줍니다!
행복한 라마 한 씨. @abdullar. 아체의 우리는 식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Welcome ramadhan @abdullar......😊
To welcome this holy month of Ramadan I have created an animated vidio to welcome Ramadan via Dtube, please visit my blog to watch it, hopefully interesting for you @abdullar ......

해안가의 머슬카가 아주 멋스럽네요.
오. 근데 라마단 기간동안은 그러면 무슬림이 아니라도 야외에선 식사는 못하는건가요? 정말 대단하군요.
근데....
모델이 쌈쌈하십니다용.^^
정말 날씨가 더워졌는데 사진보니 놀러가고싶네여:-D
탁트인 바다도 바다지만 제눈을 시원하게 해 주는 놈은 첫 번째 ~
머스탱~!!!!!
아 ~ 나이 더 먹기전에 한 대 갖고 싶네요^^
여러개 걸어 놨으니 뭐라도 막 오르면 한대 질러 보고 싶어용~^^
바닷가 풍경이 정말 깨끗하니 좋아보이네요 ^^ 넓은 백사장과 깨끗한 바다보니 기분이 좋아져요. 이제 오늘 출근하니 오늘과 내일이면 또 주말이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하늘과 바다 색깔이 정말 환상이네요~😍
라마단 기간동안 건강히 잘 견뎌내시길 바래요~^^
여자수 옆 테이블에서 바다보며 차 한잔 마시고 싶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라마단이라고 많이들었는데 정확한 뜻은 처음들어요!!
타는더위와 단식이군요!!!
더우니 기력보충해야 한다고 복날있는 우리와는 정말 다른거같아요!!
낮에는 금식이지만 밤에는 물도 마시고 음식도 먹습니다.
라마단 기간에 몸이 더 뿌는 사람도 있지요... ㅎㅎㅎ
좋네요.
오늘도 눈으로 휴가를 다녀옵니다.
날씨가 너무 좋네요. 그나저나 라마단 기간에 그래도 좀 불편하시겠어요 ㅠㅠ
우울했는데
시원한 바다를 보니 좀 낳아지는듯 하네요
일상이 예술입니다.
다행입니다... ^^
푸른바다가 넘나 좋은것같습니다.ㅜㅜ
와우, 중동의 바다에 홀로 놓여있는 노랑,빨강 스포츠카가 색다릅니다. 압둘라님 차이신가요? 빨간색을 좋아하시니(모하비도 빨강) 빨간차가 압둘라님 차일수도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라마단일때 중동의 기온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네요. 제가 두바이 방문햇을때는, 한국의 무더운 여름정도였거든요. ㅎㅎ
제차는 아닙니다...ㅎ

더울땐 50도를 넘을때가 많습니다. 습도가 적어서 다행이지요... ^^
아~ 라마단 기간이군요.
라마단 기간에는 이슬람문화에 대한 존중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한국도 서서히 더워지기 시작합니다.
곧 푸른바다에 풍덩 뛰어들어갈 시간이 오겠네요.^^
아랍식 커피숍이 운치있고 너무 멋집니다~
파아란 하늘이 너무 좋네요 한국은 미세먼지때문에 정신을 못차립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팔로우도하고 이제막 가입인사 쓰고왔어요
구경 자주올테니 놀러와주세요~^^
첫 번째 사진은 어떤 영화의 마지막 장면 같아요.
그 영화 제목이 생각이 안 나네요..ㅠㅠ
아는데 안 떠오르면 정말 미치죠~ㅋㅋ
미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O^
ㅎㅎㅎ 노란차가 유난히 눈에 띄더군요... ^^
하늘과 비다가 정말 파랗네요.
맑은하늘과깨끗한바다에힐링하네요 카페도멋지구요 저곳에서커피한잔하고싶네요^^
라마단 낮 시간 금식이
외국인까지 제한받는거였군요..
풍경 엄청 좋네요 ..
저런 곳 가까이에 사는게 제 꿈입니다
낚시하시는 분들은 꽤나 낚으셨을까요?
낚시 하는 사람들을 가끔 보는데... 고기를 많이 잡지는 못하는것 같습니다.
고기를 잡는다기 보다는 햇살과 바닷바람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
와.. 정말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마치 화보 같아요!!
스만큼 더운 날씨겠죠?
건강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혹시 강제 휴가 이신가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라마단이 "타는듯한 더위와 건조함"인줄은 첨 알았네요.
근데 바닷가에 사람이 너무 없는거 아닙니까 ㅎㅎ
빨간차는 정말 갖고싶네요^^
말로만 듣던 라마단이네요~~~
아랍식 커피궁금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바다사진이 정말 너무 멋지네요
라마단..타는듯한 더위와 건조함이라..
코인시세가 우울하지만 ^^ 힘내세요
주식시장도 좋지 않네요 ^^
서울하고 대비되는 날씨네요.ㅎㅎㅎㅎㅎㅎ
서울은 어제 부터 오늘까지 많은 비가 내리고 있거든요.^_^
시원한 하늘 잘 보고 갑니다~
하늘과 바다색이 어쩜이리 이쁜가요!! 한국은 비가와서 흐리구 막 울적한 날씨인데 여기는 천국이네요~ 눈호강했습니다:)
와우 달력에서보는 포스트 같은곳에서나 볼수있는곳이네요 ㅎㅎ 바다 보고 싶네요 부산 바닷가에서 살다가 바다 못본지가 몇년이 지났는데 ... 바닷가에서 살때는 뭐 이걸 보로오지 했는데 .. 그느낌을 이제야 조금씩 느끼고 있어요 ㅎㅎ
바다를 보면 마음이 시원해 지는 느낌입니다... 한국에 가면 부산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
부산 있을때는 잘몰랐는데 못보니 그립네요 ㅎㅎ 막 압둘라님곳처럼 맑디 맑은 바다의 모습과는 다를수있지만 뭔가 감성적으로 느껴지는게 다른건 있을꺼 같아요 ㅎㅎ
다 실사인거죠? 필리핀도 바다사진 찍으면 저리 이뿌게 안 나오던데 혹시 무슨 카메라 사용하시나요? 갑자기 궁금해져요 ㅎㅎ 여기도 라마담이 시작돼요. 카톨릭 국가라 표방하고 보도듣도 못한 종교 기념일까지 휴일로 정해놓고 기념하는 알쏭달쏭한 나라에서 사는 bookkeeper 통신이었습니다 ㅎㅎ
필리핀에 사시는군요...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은 겁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파란하늘 너무예뻐요
파란하늘 본지가 언제인지ㆍㆍㆍ
그립네요
바다가 진짜 예쁘네요 ㄷㄷ
사진 잘보고 갑니다
ㅎㅎㅎ차 진짜 멋지네요. 우와앙. 넓은 바다가 몸 담근 해맑은 사람들을 보니 으쌰으쌰 힘내랴 겠습니다. 떠나고싶으니께요!!!!!!!!!!끄아아아악!!!!!!!!
한달이요? 저 같으면 저기서 못 살 듯 싶어요 :)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바닷물 색도 너무 깊은 파랑색이라 눈을 뗄 수 없는데....
하늘색이 더 장관이네요!!
수평선이 그라데이션 처럼 경계가 모호해서 더욱 멋져요....
그리고 라마단이라... 저는 교과서에서 배운 내용만 기억나네요ㅎㅎㅎ
이것은 꽤 좋은 그림, 매우 아름다운 장소 다, 나는이 해변을 정말로 좋아한다.
모든 것이 맑고 깨끗합니다.
바다며, 거리며, 하늘...
보기엔 별로 더워보이지 않아도 엄청난 더위겠죠? ^^;
와.. 진짜 넓은 바다를 보면 마음이 뻥 뚫릴 것 같네요.
Plis upvote me @abdullar
Beautiful place!!!
예전에 인도에서 유학시절
라마단 기간때 친구들이 금식하던게 떠오르네요 ㅎ
익숙한 단어가 나와서 ㅎㅎ 추억떠올리며 갑니당^^
와 진짜 멋진 풍경입니다
저장해서 배경화면으로 쓰고 싶을 정도이네요..!
코인시세때문에 우울해 있었는데 좋은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
와 너무 멋진거 아니에요??
쿠웨이트군요.. 팔로우하고갑니다 :),
모래사장에 나이스카가 서있네요 ㅋㅋㅋㅋ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광경이군요! 라마단은 얼마전에 저도 외국인 친구에게 들었는데요 ㅎㅎ 공공장소에서는 외국인에게도 제한이 있군요. 이건 처음알았습니당!
Selamat datang bulan suci ramadhan, bulan yang penuh berkah. Semoga dibulan yang berkah ini kita semua diberi rezeki yang halal.
AAMIIN YARABBALA'LAMIN
It was a great journey! Thank you @abdullar for sharing!
우왓... 마치 신차 광고 같은 느낌이...
풍경이 정말 장난 아니네요..
낮시간에는 금식이군요 처음 알았습니다.
사진 속에 노란 차는 정말 CF에 나오는 장면 같이 색감이 예쁘네요
압둘라님^.^ 풍경이 정말 멋져요
바닷가에 하늘은 한폭의 그림이예요^♡^
마음이 안정되고 평화로워서지는 기분입니다
와아~아랍커피를 야자수밑에서 환상입니다ㅎ
야자수나무와 어우러지는 바닷가 풍경이 너무 멋져요^^ 미세먼지 가득한 곳과 너무 비교되네요..
바닷물 색깔이 이쁘네요
수영하고 싶어짐니다
즐건주말 보내세요~
사진이 너무나도 이뻐요 ^^
저는 내일 일어나면 가장 편한 저희 집 식탁에서 맥심커피나 한잔. 마셔야겠습니다~^^ㅋㄷ
평안한 밤 되세요
저도 맥심을 좋아해서 집에 있는 날에는 하루에 두잔 정도는 마시는것 같네요... ^^
저는 루어낚시만 가끔 하는데...
바다 낚시 사진을 보니 급 낚시가고싶어지네요:]
외국이라 그런지 ㅎㅎ
백사장위에 자동차가 뙇~^^신기하네요 ㅎㅎ
물도좋고 하늘도 파랗고~좋아좋아
정말 만화같은 풍경이네요!
어찌 저리 깨끗한!
특히 첫 번째와 두 번째 자동차 사진!
유독 필에 꽃히네요!
정말 제 마음도 깨끗해지는 기분이! ^_^
와 쿠웨이트라니, 한번 가 보고 싶어지네요, 생각도 안했던 나라인데.... 사진 잘 보고 갑니당! 급수대 사진이 인상적이네여.. 🤟🏻
감사합니다... ^^
낚시 하는 아재들이 부럽네요
쿠웨이트는 물고기좀 많이 잡힐려나
낚시 하는 사람들을 가끔 보는데... 고기를 많이 잡지는 못하는것 같습니다.
고기를 잡는다기 보다는 햇살과 바닷바람을 즐기는 듯한 느낌을... ^^
타는듯한 더위와 건조함이 라마단이군요 5월 17일부터 한달 간 지속되는군요
하늘과 바다의 짙푸른 색이 뼛속까지 시원하게 해 주는군요
저도 저런 멋진 바닷가에서 아랍식 커피 한잔 하는 날 기대해봅니다
@adullar샘 주말 잘 보내세요
하늘도 바다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ㅎㅎ 정말 꼭한번 가보고싶은곳 ^^
스포츠가, 모래사장, 파란하늘, 파란 바다, 물놀이하는사람, 낚시하는사람, 산책하는 사람, 카페 모든 여유로움이 모여있는 즐거우면서 한편으론 부러운 모습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