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욜~ 가지밥 드셔봤나요? @jhy2246 70 over 6 years ago (Edited) kr 가지와 돼지고기 그리고 야채들을 볶아서 밥을 했다면서 밥 먹으러 나오라고 폰이 ~ 가지밥은 해 본적이 없으니 먹어봐야지요 가지가 안 보이네~ 달래장에 비벼서 먹었어요 고기도 씹히고 ^^ 향긋하니 달래장도 맛나네요 다른 동생이 고구마를 구워 오고~ 차 한잔으로 마무리 ^^ 가지를 해마다 다섯 그루정도만 심었는데 조금 더 심어야 하나~고민 좀 해 봐야겠어요 kr kr-agriculture dblog zzan busy 0 0 0.000 2 comments @futurecurrency 67 over 6 years ago 달래장은 만능 비빔장같습니다..ㄷㄷ 0 0 0.000 Reply @jhy2246 70 over 6 years ago ㅎㅎ 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답니다 향긋함이 너무 좋아요 0 0 0.000 Reply
@futurecurrency 67 over 6 years ago 달래장은 만능 비빔장같습니다..ㄷㄷ 0 0 0.000 Reply @jhy2246 70 over 6 years ago ㅎㅎ 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답니다 향긋함이 너무 좋아요 0 0 0.000 Reply
달래장은 만능 비빔장같습니다..ㄷㄷ
ㅎㅎ 봄을 제대로 즐기고 있답니다
향긋함이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