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왜이리 잠이 쏟아질까요 ㅎ

avatar

이미지.gif



일주일에 한번 오는 불금
어김없이 시작하는 회의
세상 무거운 나의 눈커풀
죽겠네요



0
0
0.000
6 comments
avatar

금요일이라 몸이 알아서 쉬려고 하는거 아닌가요 ^^
팔로우 합니다.

0
0
0.000
avatar

그런가봐요 ㅎ 가상화폐세상에 주말이 없다보니 ㅎㅎㅎ
저도 팔로팔로유 ~

0
0
0.000
avatar

비트코인 거래하는것도 주식하고 틀리게 시간제약이 없나봐요.
주말 잘 보내세요.

0
0
0.000
avatar

초점흐린 눈빛....ㅎㅎㅎ 재밌습니다.

0
0
0.000
avatar

ㅎㅎㅎ 살려주세여 ㅎㅎㅎㅎㅎ@_@

0
0
0.000
avatar

저도 코인을 알게 된 이후로 더 피곤한것 같아요. ㅎㅎ 졸릴때는 자는게 최고인데.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