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세상에서 제일 외로운 나무

avatar

KakaoTalk_20170512_104138030.jpg






테네레 사막에 홀로 남겨진 세상에서 제일 외로운 나무 이야기

MBC랑 같이 만든겁니다
제가 저작권자니까 올려도 됩니다 (원작자?에게 허락 받았습니다)

올바른.jpg

사실 조만간 길게 포스팅 할 내용이 이 작품하고
관련이 있어서 먼저 보여 드릴겸 올렸습니다
(반응 좋으면 다른화도 종종 올리겠습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셔용~



0
0
0.000
53 comments
avatar

자주보던 만화였는데 여기오셧네요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여러곳에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0
0
0.000
avatar

와 그림체도 예쁘고 내용도 참신하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0
0
0.000
avatar

ㅋㅋ 감사합니다 돌고래?님~ 내용은 mbc서프라이즈의 내용을 다시 만드는 프로젝트입니다

0
0
0.000
avatar

범고래 입니다 ㅋㅋ 제일좋아하는 동물이라골랐는데 알고보니 고래가 좋은거더라구요 :)

0
0
0.000
avatar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 만화도 기대됩니다 ^^

0
0
0.000
avatar

당근님 만화도 가서 봤습니다 ㅎㅎ 잘 되시길 바랍니다~

0
0
0.000
avatar

작품 잘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잘 봐주시니 좋네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재밌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네네 관련 일이 진행 되면 여기 알려드릴게요~

0
0
0.000
avatar

적절한 정보와 작가님 특유의 개그요소가 너무 잘 섞여서 좋아요 ㅋㅋ

0
0
0.000
avatar

매번 덧글도 남겨주시고 항상 감사합니다 이 작품은 지우작가님과 같이 진행한거고 그 후로 진행이 더 되었는데 그거 알려드리기 전에 올려봤어요

0
0
0.000
avatar

ㅠㅠ나무 안타깝네요... 골방환상곡 다시 연재되는 기분이라 좋습니다 ㅋㅋ 다음화도 기다릴게요~ㅎㅎ

0
0
0.000
avatar

네네 주1회? 2주 1회 정도로 잊을만 하면 올려드릴게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우와 작가님 본인이신가요? 골방환상곡 군대가기전에 열심히 본 기억이 있는데 ㄷㄷ 다시 정주행 한번 해야하나 싶네요 ㄷㄷㄷ

0
0
0.000
avatar

ㅋㅋㅋ 반갑습니다 정주행도 감사하고 여기서 봐주시는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졸음운전, 아무도 없는사막 위에서까지 생명을 앗아갑니다.

0
0
0.000
avatar

마지막에 자동차 부품 조형물은 당황스럽더라구요 ㅎㅎ

0
0
0.000
avatar

이럴수가...고의로 박은게 아니라면 있을 수 없는 일인데...너무 안타깝군요. 작가님 웹툰 넘넘 좋아합니다. ^^

0
0
0.000
avatar

네네 만화 잘 봐주시니 고맙습니다 ㅎㅎㅎ

0
0
0.000
avatar

올려도 되나요? 네.

0
0
0.000
avatar

저작권자의 스웩? 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0
0
0.000
avatar

스웩 쩔어요. 짱짱.

0
0
0.000
avatar

멋진 원작자 같으니라고

0
0
0.000
avatar

더 멋진 원작자가 되려고 생각중이야

0
0
0.000
avatar

원작자 멋져부러~~ ㅎㅎ

0
0
0.000
avatar

멋진 원작자 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골방환상곡!! 저 캐릭터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좋네요! 작가님 업봇&팔로하고 갑니다^ ^

0
0
0.000
avatar

ㅋㅋ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 지내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이거군요!!!

0
0
0.000
avatar

이걸또 쿵짝쿵짝 해야하죠 ㅋㅋ

0
0
0.000
avatar

와~ 신기한 이야기를 만화로 집중해서 재밋게 봤습니다^^

0
0
0.000
avatar

네네 계속 신기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재미있어요 ㅎㅎ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더 잘할게요 ㅋㅋㅋ

0
0
0.000
avatar

저작권 홍보로 교훈까지 주다니 완벽하군요.

0
0
0.000
avatar

스팀잇 저작권자 모임 이런거 한번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그냥 만화 일러스트 이런 분들만 쭉 모아서 제가 도움 드릴 수 있을거 같고

0
0
0.000
avatar

괜찮은 아이디어네요. 구체적인 일정이 잡히면 제 블로그에서도 홍보해드리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와... 진짜 어처구니 없게 잃었네요 ㅠㅠㅠ

0
0
0.000
avatar

어우 부서져 버린거 아깝네여

0
0
0.000
avatar

정말 있었던 나무였군요 ㅎㅎㅎ 안타깝네요 없어졌다니 ㅠㅠ

0
0
0.000
avatar

너무 잘봤습니다ㅋㅋㅋㅋ 풀보팅하고 갑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오랜만에 장편!!
로또맞을 확률보다 더한 운명이라니...ㅡㅜ

0
0
0.000
avatar

서프라이즈 만화 재밌게 보고 있는데 여기서도 보면 되겠군요!

올바른 저작권 사용 예!
정말 올바르시네요. ㅎㅎㅎㅎ
혹시 저작권 사용예 짤방 그림 퍼 날라도 되나요 ㅎㅎ

0
0
0.000
avatar

아 대박....... 저 사람은 평생운을 다 쓴 샘이군요.

0
0
0.000
avatar

만화 잘 봤습니다.
다른 만화도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0
0
0.000
avatar

잘 봤습니다. 저렇게 멋진 나무를 들이받다니.. ㅠ.ㅠ 감탄하며 읽어내려가다 뒷부분에 가서 씁쓸해지네요.

0
0
0.000
avatar

This post has been ranked within the top 25 most undervalued posts in the first half of Jun 28. We estimate that this post is undervalued by $49.19 as compared to a scenario in which every voter had an equal say.

See the full rankings and details in The Daily Tribune: Jun 28 - Part I. You can also read about some of our methodology, data analysis and technical details in our initial post.

If you are the author and would prefer not to receive these comments, simply reply "Stop" to this comment.

0
0
0.000
avatar

좋은 글? 만화?
잘보았습니다, 실물 사진도 한번 찾아 봐야겠군요.

0
0
0.000
avatar

의미가 큰 내용이네요. 풀보팅 드리고 갑니다. ^^

0
0
0.000
avatar

어찌 저런 일이... 안타깝네요.

0
0
0.000
avatar

좋아요!! 백만개 드리고 싶어유!!!!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