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avatar

안녕하세요 박종원 (워니) 입니다

놀아줘.jpg

바쁘시면 어쩔 수 없지만 놀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사실 wony816으로 계정을 만들었는데 wony로 가능하다고 해서
얼른 갈아탄다고 가입 인사 두번 올립니다)

얼마전에 @book-zangyi 님을 만나서

스팀잇을 소개 받고 살펴보니

콘텐츠 창작자 입장에서 괜찮다고 생각되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만화도 자주 올릴게요

워그플친01.jpg

워그플친02.jpg

워그플친03.jpg

워그플친04.jpg

워그플친05.jpg

(예전에 올린 만화 입니다 앞으로는 신작을 그려 올리지요)

사실 골방환상곡 처음 시작 했을 때도 PDA사이트에 올려서

나름 거기서는 스타였던 기억이 나는데

여기서는 연애 빼고 재밌는거 더 많이 해볼 수 있을거 같군요

기대 됩니다~ 잘 부탁드려요



0
0
0.000
256 comments
avatar

우여곡절 끝에 작가님 입성!! ㅋㅋ 앞으로도 좋은 소식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0
0
0.000
avatar

ㅋㅋㅋ 소개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0
0
0.000
avatar

다시 한번(?) 환영합니다!! :)

워니님을 스팀잇에서도 뵙게 되는군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얼마든지 물어보세요~

0
0
0.000
avatar

우선 덧글 20초 15초 정도로 줄여주면 좋겠어요 저는 번번히 걸리는군요 (급 피드백 모드?)

0
0
0.000
avatar

헉 ㅋㅋ 시스템에 대한 설명도
간략하게만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와 제가 아는 그 워니 그분이신가요? 정말반갑습니다 ! 골방환상곡 진짜 재밌게봤었는데!! 팔로우 하고 갑니당

0
0
0.000
avatar

ㅋㅋㅋ 네네 그사람 맞을겁니다 아마 아니면 아는 그 사람보다 좀 늙었거나 하긴 할건데 크게 상관 없을거에요

0
0
0.000
avatar

우와아와? 진짜 작가님이신가요?
팬입니다 진짜 와..
자주 보러 올게요! 세상에..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굽실굽실

0
0
0.000
avatar

아. '엄친아'라는 말을 유행시킨 그 워니님이신가요! 반가워요 :)

0
0
0.000
avatar
(Edited)

이야.. 이거 아시는 분이 계시군요. '엄친아'라는 단어를 만드신 분...ㅋㅋㅋㅋ

0
0
0.000
avatar

엄친아 그거 이제 정말 10년 지났네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웹툰작가님이신건가요?
대박신기

0
0
0.000
avatar

요즘 웹툰작가 많아서 그렇게 신기한 포지션은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신기한일 꾸미는게 있는데 여기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0
0
0.000
avatar

작가가 나타났네요!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윤님도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오오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재밌는 컨텐츠 기대할게요

0
0
0.000
avatar

벌써 할게 많이 생각나고 있어서 기대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0
0
0.000
avatar

와! 정말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환영이 많아서 사실 좀 당황하고(좋은쪽으로) 있습니다

0
0
0.000
avatar

와 제가 예전에 많이 봤어요. 팔로우 합니다~

0
0
0.000
avatar

앞으로도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지... 진짜가 나타났다!

0
0
0.000
avatar

네네 그 작가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와......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반갑습니당~

0
0
0.000
avatar

헐 대박이네요 유명인 입성!

0
0
0.000
avatar

제가 유명했는지는 좀 생각해봐야 할 문제지만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오 작가님 반갑습니다.~~~포스팅 기대할게요 ㅎㅎㅎㅎ

0
0
0.000
avatar

포스팅 기대해주시면 좋죠~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0
0
0.000
avatar

헐 워니님 예전부터 팬이었습니다. 왕성한 활동 부탁드립니다.

0
0
0.000
avatar

원기왕성하게 전방을 향해 만화도 그리고 그러겠습니다

0
0
0.000
avatar

대단하신분이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사실 오랜만에 환영 받아서 약간 당황중입니다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Edited)

설마...아닐꺼야...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0
0
0.000
avatar
(Edited)

진짜 맞습니다. 제가 보장합니다...ㅋㅋㅋ

0
0
0.000
avatar

정말인가요...믿기지가 않는군요. 엄청난 신호탄이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0
0
0.000
avatar

저도 보장합니다 ㅋㅋㅋㅋ

0
0
0.000
avatar

가이드 챙겨서 읽어보겠습니다 이런거 너무 감사해요~

0
0
0.000
avatar
(Edited)

헉 워니님 반갑습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군요 :) 저는 심리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하고 글 기다리겠습니다 ㅎㅎ

제가 정리한 극초반 스타팅 팁들인데 혹시 몰라 첨부합니다 한 번 읽어보세요 :)

  • 스타팅 메뉴얼

https://steemit.com/kr/@vimva/steemit-tip-starting-tips

  • 글 에디터로 효과 넣기

https://steemit.com/kr/@vimva/steemit-tip

0
0
0.000
avatar

컥 심리를 읽히는건가요 ㅋㅋ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메뉴얼도 챙겨 읽어보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아직 허접이라 그러진 못하네요 ^^;; 너무 팬이어서 두근두근하네요. 어썸데이툰도 잘 보고 있습니다 :) 많이 활동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작가님이 나타나다니... 예전에 챙겨봤었는데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저도 예전에 챙겨 그렸었는데 반갑습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마침 아이디가 골방이시네요 ㅋㅋ

0
0
0.000
avatar

그렇네요 마침 골방이네요 ㅎㅎ

0
0
0.000
avatar

와ㅋㅋ 이거 본 적 있어요! 진짜 작가분이라니!!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ㅋㅋ 감사합니다 꾸미는 일 많은데 재밌는일 같이 하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만화 너무 귀엽습니다 ㅎㅎ 반갑고 환영해요. 앞으로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

0
0
0.000
avatar

드디어 만화 재밌다는 덧글이군요 ㅋㅋㅋ 이걸 기다렸습니다 감사드려요!

0
0
0.000
avatar

와 진짜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환영합니다 워니님

0
0
0.000
avatar

ㅋㅋㅋ 감사합니다!! 여기 좋군요~

0
0
0.000
avatar

오오..!! 기대됩니다 ㅎㅎㅎ 화이팅하시구요, 팔로우 해두겠습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0
0
0.000
avatar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열심히 글 적어볼게요

0
0
0.000
avatar

화이팅입니다 ^_^)/
오늘 첫날부터 굉장한 인기몰이시네요!
지켜보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우와~ 환영합니다^^
웹툰작가님? 기다리는 분이 오셨네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이 되실겁니다. 다시 한번 격하게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지금 뒤에서 꾸미는 일들이 좀 있는데 마침 이런걸 알게 되어 소통도 가능하지 싶어서 잘 해볼 마음이 충만합니다!! 감사해요

0
0
0.000
avatar

우와 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0
0
0.000
avatar

우와~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제가 어찌 더 잘 해보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우와~ 기대하겠습니다. 방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저도 스팀잇 기대중입니다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 저도 기대중입니다.

0
0
0.000
avatar

와 유명인사가 나타났다!!

0
0
0.000
avatar

유명인사 아니고 동네 아저씨 비슷합니다만 반갑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헐 대박 ㄷㄷ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이거 반응에 힘입어 어서 만화를 그려야겠군요 ㄷㄷㄷ

0
0
0.000
avatar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환영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작가님 ㅠㅠㅠㅠ 일러스트 그리는 @tonesquare라고 합니다 환영합니다!!!!!!! 창작물 올리실때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Kr-art 태그 살짝 부탁드리고 갑니다 ㅎㅎㅎㅎ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kr-art에 만화쪽도 많은가요? 봐야겠네요~

0
0
0.000
avatar

인기인을 여기서 뵙다니요 ㅠㅠ

0
0
0.000
avatar

컥 반겨주시니 감사합니다 ㅜㅜ

0
0
0.000
avatar

우와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벤티 입니다

0
0
0.000
avatar

벤티님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0
0
0.000
avatar

프로작가분도 오시고 스팀이 점점 발전하는군요. 언젠가 트렌딩탭 첫페이지에서 뵙길 바랍니다.

0
0
0.000
avatar

네네 이왕 만화를 올릴거면 그정도 할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어 잘하는 친구를 찾을까 생각중이에요

0
0
0.000
avatar

내용만 좋으면 한국커뮤니티에 번역 도와주실분 많이 계실겁니다.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웹툰작가분 중 제일 먼저 스티밋을 찾으셨지 않을까 싶어요!
그러고보니 웹툰도 1세대셨죠 참...!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게요~

0
0
0.000
avatar

네네 사실 제가 좀 그런면이 있죠 ㅋㅋㅋ 근데 나중에 포스팅으로도 올릴건데 콘텐츠 올리기가 훨씬 좋네요 페북은 좀 힘들었었는데 매우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헉 환영합니다! 페북서도 보곤 했는데 ㅋㅋ

0
0
0.000
avatar

ㅋㅋ 여기서도 보시면 됩니다 저는 블로그 형태 게시물 더 선호해서 이쪽이 더 크길 바라고 있어요

0
0
0.000
avatar

넵 자주 들여다보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재미있는 만화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림이 깔끔하고 귀엽네요.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학생때 골방환상곡 재밌게 봤었는데, 여기서 뵙게되네요!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재밌는 이야기를 해드리면 그때는 심지어 저도 학생이였어요

0
0
0.000
avatar

헉... 놀랍네요 ㅋㅋ 스팀잇에서의 활동도 기대할게요 :)

0
0
0.000
avatar

능력자시네요~. 여가시간 보다가 빵 터졌네요.
완전 반갑습니다. 환잉환잉~

0
0
0.000
avatar

썰을 풀어드리면 제가 20살때 (16년전쯤?) 짤 생산자기도 했답니다 ㅋㅋㅋ
저도 완전 반갑고 친구 새로 생기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하하...그러셨군요. 닉네임 이미지도 완전 멋지네요. 완전 부럽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 수 있기를 기대할께요~

0
0
0.000
avatar

제가 다니던 고등학교가 만화에 나와서 깜짝놀랐던 기억이 납니다^^ㅋ 알고보니 학교앞에 사무실이 있었더군요. 왠지 굉장히반갑네요~!

0
0
0.000
avatar

ㅋㅋㅋ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친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머야 엄청 반갑네요, 골방환상곡 봤었는데요 ^^ 팔로우 받아가세요 ^^

0
0
0.000
avatar

ㅋㅋㅋ 반갑습니다! 그 골방환상곡의 그 늑대입니다 재밌는건 많으니 차차 글을 올려드릴게요~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저도 반갑습니다! 행복하세요~

0
0
0.000
avatar

와!!!! 작가님 여기서 뵙다니 정말 더 반갑습니다 XD 만화 너무 재밌게 봤어요 ! 글 기대하겠습니다 환영해요 ;-)!!!

0
0
0.000
avatar

네네 사실 제가 좀 뜸했었죠? ㅋㅋ 프로젝트들 몇가지가 준비중인 상황이였는데 마침 스팀잇도 알게 되어 매우 좋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0
0
0.000
avatar

우와 사인좀 해주세요 !!!!

0
0
0.000
avatar

네네 사당 오실일 있음 해드릴게요

0
0
0.000
avatar

와! 대박입니다>_<
격하게 환영합니다!
무조건 팔로우하고 갑니다!

0
0
0.000
avatar

ㅜㅜ 제가 감사하죠
환영 받아서 좀 당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조용히 살았더니... ㅎㅎㅎ
만화 열심히 그려야겠네요

0
0
0.000
avatar

우어! 그림체만 봐도 딱 그분이시네요!! 환영합니다.
팔로우도 필수이신분이군요. 하하
워니님을 필두로 스티밋에도 이제 유명 작가들이 유입되기 시작하겠군요.

0
0
0.000
avatar

제가 쩌리가 되지 않게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0
0
0.000
avatar

익숙한 그림체...!
여기서 뵐줄이야!!!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자주 뵈러 올게요!!!

0
0
0.000
avatar

자주 자주 보러 오시면 정들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웹툰팬이었어요...ㅎㅎㅎㅎㅎㅎㅎ 하하하 (소심소심)

0
0
0.000
avatar

우리가 스팀을 지킨 이유가 여기에 있네요 !!
어서오세요 :)

0
0
0.000
avatar

스팀을 지킨 용사 비슷하신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환영 감사드려요~

0
0
0.000
avatar

진짜가 나타났네요..... 골방환상곡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 여기서 작가님을 뵙게 되다니! 격하게 환영해드릴게요.

0
0
0.000
avatar

송이님 감사해요~ ㅋㅋ 사실 가입인사에 환영이 많아서 매우 좋습니다

0
0
0.000
avatar

우왓 유명인이 오셨다!

0
0
0.000
avatar

제가 유명인이.. 그러게 유명인 할게요 ㅋㅋㅋ 환영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우와! 워니님 안녕하세요. 골방환상곡 재밌게 봤었습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0
0
0.000
avatar

저도 제 만화 좋아해주실 법한 분들 많은 곳이라 매우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화 달릴 준비가 되어 있어요 ㅎㅎ

0
0
0.000
avatar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ㅎㅎ
반가워요. ^^

0
0
0.000
avatar

더 재밌게 보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쒼나?는군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헉!! 워니님 ㅠㅠ 골방환상곡할때부터 좋아했어요!! 활동기대하겠습니다!!! 우와아아!!!

0
0
0.000
avatar

골방 한지가 언젠데 아직도 기억해 주시니 그저 감사드립니다 활동 열심히 할게요~

0
0
0.000
avatar

크으..! 활동기대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헐 저 완전 팬이에요 어렸을 때 골방환상곡이랑 날로먹는 잉글리쉬까지 다 사서 봤어요.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ㅜㅜ 감동!! 언제 기회되면 책에 그림그려드릴게요~

0
0
0.000
avatar

워니님, 골방때부터 팬이었는데~! 반가워요~!!
그리구... 팬으로서 부탁하나 드려요~!
외국인들도 워니님 작품 보고 많이 좋아 할거 같아서 :)
앞으로 작품 올리실때, 영어로 번역하신 것도 올려주신다면 정말 정말 좋을거 같아요.

혹시 식질 할분이 필요하시면, 식질 경험 살려서 도와 드리겠습니다. >_<

0
0
0.000
avatar

컥 ㅋㅋ 영문으로 같이 포스팅 하는건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받을 분 있으면 좋겠는데 일단은 한글로 혼자 좀 하다가... ㅎㅎ

0
0
0.000
avatar

제발 ㅎㅎ 부탁드려요 ㅋㅋ 세계로 뻗어나가는 워니님~! 그런데 하나 궁금한것이 예전 창작품 같은 경우 (플랫폼에 판매했던) 는 다른 수익의 목적으로 선생님이 자유롭게 사용 못하는가요~?? T_T

0
0
0.000
avatar

네 아무래도요 네이버에서 한건 네이버랑 이야기 해야합니다

0
0
0.000
avatar

그렇군요 ㅠ 아쉽네요 골방 영어로 리메이크 되어서 나오면 좋을텐데 말이죠 :(
아시다 싶이 foxmanga 같은곳에는 무허가로 한국 웹툰 번역 작품이 많이 올라오거든요 ㅜ

0
0
0.000
avatar

네네 일단 한 2-3주만 적응 하고 달릴 생각입니다 후후후

0
0
0.000
avatar

헉 반갑습니다. 자주 뵜으면 좋겠어요 ㅎㅎ

0
0
0.000
avatar

저도 반갑습니다 당연히 자주 보면 좋지요~
자주 올릴 생각입니다

0
0
0.000
avatar

오오 바로 팔로우 하고 챙겨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컨텐츠 많이 부탁드립니다:D

0
0
0.000
avatar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저는 콘텐츠 말고도 콘텐츠 사업 자체에 관한 이야기도 할 이야기가 많은데 블로그 포스팅 형태가 맘에 드네요

0
0
0.000
avatar

저는 사진 올리는것도 힘들던데, 포스팅 잘 하시네요. 부럽습니다. ㅡㅡ

0
0
0.000
avatar

사진은 그냥 올렸습니다... 쿨럭... 포스팅은 더 잘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0
0
0.000
avatar

골방환상곡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여기서 뵙게 되니 정말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다른 글들도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어요 ㅎㅎㅎ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 ㅎㅎㅎ 자주뵐께요

0
0
0.000
avatar

저역시 반갑습니다 뵐려면? 조만간 정모 합시다!!

0
0
0.000
avatar

골방환상곡의 그분잎여기에 ㅠㅠㅠ감동입니다 어서오세여 엄친아부터 솔로몬까지 진짜좋아하고 요새 메밀양 만화 올라오는것도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자주 놀러올게요!!!!!

0
0
0.000
avatar

페북에선 제 정서?가 안먹혀서 기를 못 피고 있는데 여기선 잘 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0
0
0.000
avatar

하트라니... 부끄럽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어서오세요 ~ 환영합니다 !!

0
0
0.000
avatar

저도 반갑습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요~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군요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오오 정말 그 작가님?
골방환상곡 넘 재밋게 봣엇는데 반가워요 ㅋㅋ

0
0
0.000
avatar

네네 그 작가 맞습니다
여기서도 만화 잘 그려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헉...골방환상곡 작가님이시군요. 팬입니다. ^^ 만나서 반갑습니다. 짱짱! 재미있어요. ^^

0
0
0.000
avatar

ㅋㅋㅋ 팬이시군요 감사합니다 제 팬들 어디 있나 했더니 스팀잇에 있었군요 ㅎ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0
0
0.000
avatar

워니작가님 반갑습니다 만화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만화 기대할께요~~~팔로합니당

0
0
0.000
avatar

팔로우 감사드려요~ 만화 열심히 올릴게요

0
0
0.000
avatar

Reaaly amazing

0
0
0.000
avatar

그렇게 어메이징 하진 않은 사람인데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와 대박ㅋㅋㅋㅋ 학생때 자주보던 골방환상곡!!ㅋㅋㅋㅋ

0
0
0.000
avatar

학생때 자주 그렸던 골방환상곡 ㅜㅜㅜㅜㅜㅜㅜ ㅋㅋ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우와!!!!! 안녕하세요!!!
앞으로 많은 기대하겠습니다~ (부담 드리기.. ㅎㅎ)

0
0
0.000
avatar

저는 뻔뻔해서 부담에 강합니다 괜찮습니다 ㅋㅋㅋ 반가워요~

0
0
0.000
avatar

저도 반갑습니다 ^__^

좋은 그림 부탁드려요~!

0
0
0.000
avatar

좋은 그림 많이 그릴 수 있는 판이 되면 좋겠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백서가 도움이 많이 되실거예요~

0
0
0.000
avatar

초보를 마스터 하고 백서를 쓰셨군요! 저도 얼른 초보를 탈출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환영해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0
0
0.000
avatar

환영감사 해요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0
0
0.000
avatar

우와 옛날에 골방환상곡 재밌게 봤습니다! 만화 기대할게요👍👍

0
0
0.000
avatar

여기서는 여기 스타일로 자유롭게 해볼까 합니다

0
0
0.000
avatar

Welcome to Steem, @wony!

0
0
0.000
avatar

환영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잘 그려보겠습니다 ㅎㅎㅎ

0
0
0.000
avatar

재밌네요 ㅋㅋ
어서 오세요,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저도 반갑습니다 아재들이 좋아할 만화를 종종 올리겠습니다 ㅋㅋ

0
0
0.000
avatar

웹툰계의 원로(ㅎㅎ) 워니님이 오셨군요! 믿기지 않습니다~^^ 정말정말 격하게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보아 비슷한 상황입니다 원로인데 현역나이...

0
0
0.000
avatar

ㅋㅋㅋ
워니님 오신 기념으로 워니님 카톡 이모티콘 전부 구입했어요~ㅎㅎ

0
0
0.000
avatar

헉 ㅜㅜ 이런 감동이.. 열심히 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와오, 작가님ㅋㅋ!! 환영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기원합니다.

0
0
0.000
avatar

환영을 많이 받아서 이미 즐겁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0
0
0.000
avatar

어익후!! 작가님이시닷!!! 자주 놀러오겠슘당!

0
0
0.000
avatar

어이쿠 팬분이시군요 블로그는 놀러오셔도 청소 안해도 되서 좋아요

0
0
0.000
avatar

하하핫! 보팅할손만들고가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워니님에해 소문 들었습니다 ㅎㅎ
소식 자주 들려주세요 ㅎㅎ

0
0
0.000
avatar

소식 자주 자주 올릴겁니다 사실 스팀잇을 알게 된 시기가 좋아요

0
0
0.000
avatar

자기소개하시면서 올린 만화에 빵터지고 갑니다^^ 너무 재밋습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0
0
0.000
avatar

제가 사랑하는 반응이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유쾌한 포스팅을 자주 올리겠습니다

0
0
0.000
avatar

환영합니다^^

0
0
0.000
avatar

동전한국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0
0
0.000
avatar

방갑습니다.어서오세요 ^^

0
0
0.000
avatar

저도 반갑습니다 주중 잘 보내세요~

0
0
0.000
avatar

와.. 제가 아는 그 엄친아의 워니님이시군요!!
여기에서 뵙다니 너무 반갑습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 맞팔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기억해주시니 감사합니다 팔로우는 일단은 좀 더 배워보고 할 생각입니다 양해부탁드려요 ㅎㅎ

0
0
0.000
avatar

나중에라도 꼭 팔로우 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항상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빌께요 ㅎㅎ

0
0
0.000
avatar

ㅎㅎ 글로 표현하는 것 보다
때로 이러한 한 장의 만화가 더 많이 그리고 더 강력하게 메세지를 전달하는 경우가 크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툰을 기대합니다 ^^

0
0
0.000
avatar

글은 글로 매력이 있습니다 그림이 먹히는 포인트가 올때 힘을 낼 수 있길 바라고 있습니다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ㅎㅎㅎ 댓글을 읽다보니 엄친아가 벌써 10년 이나 되었다구요???

0
0
0.000
avatar

우와... 자주보러올게요!!
one vote 팔로우 하고가요~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자주 올려야 하는데 ㅜㅜ 엉엉 ㅋㅋ 일단 환영인파?가 생각보다 많아서 의욕 충만하고 좋습니다

0
0
0.000
avatar

@clayop mentioned about you today. Welcome to Steemit @wony! I hope you have a great time sharing on this platform! All the very best and dont hesitate to ask for any help. :)

0
0
0.000
avatar

저는 여기서 만화를 그려서 올릴 생각인데 환영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예전에 정말 팬이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워니 작가님이 한국 웹툰의 조상님이라 믿고 있습니다.ㅎㅎ 전설처럼 떠돌던 '2006년 월드컵 프랑스의 3무 예선탈락' 편을 보고 킥킥대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자손은 커녕 아직 장가도 못간 조상님이라니 억울합니다 ㅎㅎㅎ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신작들 기대할꼐요 ^^ 팔로우하고가요

0
0
0.000
avatar

팔로우 감사합니다 환영 열기가 좋네요 빠른 시기에 올려야겠어요

0
0
0.000
avatar

헐.. 골방때부터 좋아했어요 ㅠㅠㅠ 팔로우하고갑니당

0
0
0.000
avatar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0
0
0.000
avatar

저도 오늘 가입햇어요 ㅎㅎㅎ 동지네요
재밌는 컨텐츠 기대할게요

0
0
0.000
avatar

현재 까지는 성비나 연령때가 제가 자신있는? 플랫폼인거 같아서 저도 기대 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0
0
0.000
avatar

이렇게 유명인사분들도 Steemit 에 참여하신다니 앞으로의 스티밋의 미래가 궁금해지내요 재밋는 만화 앞으로 꾸준히 업로드 해주시고 많은 왕성한 활동 부탁드릴게요 :)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저도 왕성한 활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해요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생각나서 골방환상곡 다시 정주행 시작했어요~
재밌네요 ^^

0
0
0.000
avatar

저는 얼마전에 다시 봤더니 부끄럽더라구요 -_-;;;

0
0
0.000
avatar

환영합니다. 엄청 재미있는 컨텐츠가 더 늘어나겠군요 ^^
많은 즐겁고 유용한 글 함께 공유해나가면 좋겠습니다.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제가 더 잘하겠습니다 밀어주시죠 ㅋㅋ

0
0
0.000
avatar

@ wony 작가님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가입하여 팔로우 하고 갑니당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가입 하셨군요 저도 뉴비인데 같이 배워나가요

0
0
0.000
avatar

환영합니다!! ㅎㅎ
재미있는 컨텐츠 기대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그동안 있었던 썰들 재밌는거 많아요 ㅎㅎ

0
0
0.000
avatar

워니님이 첫포문이네요 ㅎㅎ 진짜로 엄친아가 되실수있는 기회!

0
0
0.000
avatar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저는 여길 콘텐츠 올리기 좋은 판으로 보고 있습니다

0
0
0.000
avatar

팬의 한사람으로써 격하게 환영합니다~!^^
스팀잇이 한층 더 유명해지겠군요ㅎㅎ

0
0
0.000
avatar

격한 환영 감사드립니다 저도 격하게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기대하고 있겠습니다.(^o^)/

0
0
0.000
avatar

저역시 반갑습니다
오늘 치과 다녀와서 뭐라도 올리려구요

0
0
0.000
avatar

어디서 많이 본 그림체라서 봤더니 워니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센스있네요 전 오늘 시작했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반가워요

0
0
0.000
avatar

재밌는 컨텐츠가 많을것 같네요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글 잘보았습니다. 팔로우하였습니다. 맞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컨텐츠가 좋으니 같은 뉴비여도 보팅이 엄청나게 차이나네요. 저도 어제 가입한 뉴비입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좋은 컨텐츠 많이 올려주세요 :)

0
0
0.000
avatar

오오오 작가님 팬입니다 반가워요!!

0
0
0.000
avatar

예전에 골방환상곡 정말 재밌게 봤었습니다 ㅎㅎ 여기서 뵈니까 신기하네요 ㅎㅎ 재밌는 컨텐츠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초등학교때 즐겨봤던 골방환상곡의 그 워니님이시군요! 와! 이렇게 뵙게되어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와 능력이 좋으시네요 ㅎㅎ팔로우하고갈게요

0
0
0.000
avatar

워니님을 여기서 뵐줄이야. 골방환상곡 재밋게 잘봤습니다.
보팅&팔로우 완료!

0
0
0.000
avatar

워니 님이 여기까지! 팔로우 하고 갑니다!

0
0
0.000
avatar

Congratulations @wony!
Your post was mentioned in my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4 with 239 comments
0
0
0.000
avatar

Congratulations @wony!
Your post was mentioned in my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ies:

  • Comments - Ranked 1 with 239 comments
  • Pending payout - Ranked 2 with $ 372,15
0
0
0.000
avatar

재미컨텐츠 좋네요~
자주 뵐수있도록해요 ^^

0
0
0.000
avatar

정말 간만에 뵙습니다 작가님! 가입하자마자 wony라는 이름이 올라와있어서
설마..? 싶었는데 정말 작가님이셨군요 ㅠㅠ 학창시절 골방환상곡에 정말 푹 빠졌었는데 너무너무 반갑고 앞으로 자주 들러 즐겁게 컨텐츠 감상하도록 하겠습니다 ^^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자주 소통하고 싶어서 들어왔어요~ 재미있는 만화 많이 올려주세요 ^^ 자주들리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진짜 작가분이 오셨군요!! 반갑습니다^^

0
0
0.000
avatar

골방환상곡 참 좋아했어서,

스티밋에서 작가님을 뵈니 마치 알던사람을 본것마냥 반갑고 그렇네요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기대됩니다. 자주 찾아 올게요^^

0
0
0.000
avatar

오오 환영합니다 골방환상곡 재밌게봤어요
ㅎ 근데 어디서 봤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확실히 보긴 했는데...

0
0
0.000
avatar

와우..기술력이 좋으 십니다...^^;;

포스팅 보는 내내 지루하지가 않아요... 역시 포스팅은 글보단 시각적인 그림인듯 합니다..

부럽네요...그 능력...호호호호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요..

0
0
0.000
avatar

어디서 많이 보던 캐릭터인가 싶었는데
작가님이셨어! 어멋

0
0
0.000
avatar

반갑습니다 :) 정말 잘 보고 있습니다 ㅎ 기대하겠습니다~

0
0
0.000
avatar

와 작가님 반갑습니다영광이에요~!!!
소통부탁드려요

0
0
0.000
avatar

네네네 친하게 지내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ㅎㅎ 저도 어제 가입한 뉴비예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