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에 kr을 넣어야 겠군요

avatar
(Edited)

그래야 좀 한국분들이랑 소통이 가능하려나..?



0
0
0.000
10 comments
avatar

넵! 무조건 kr은 넣어야 소통이되요~ 저랑도 소통하실래요?! 친해져요 우리 ㅋㅋ

0
0
0.000
avatar

넵 감사합니다 ㅎㅎ 소통해요~

0
0
0.000
avatar

네 kr 도 넣고
jjangjjangman 태그도 넣으세요 좋은분이 오신답니다.

0
0
0.000
avatar

짱짱맨이요~!? 알겠습니다 한번해봐야겠군요 ㅎㅎ

0
0
0.000
avatar

kr은 무조건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 ㅎㅎㅎ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0
0
0.000
avatar

판다팸님안녕하세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를 넣으세요.
korea worldcup son 태그들은 다 버리시고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