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에 kr을 넣어야 겠군요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Edited) kr 그래야 좀 한국분들이랑 소통이 가능하려나..? kr kr-newbie jjangjjangman 0 0 0.000 10 comments @kkb031 51 almost 8 years ago 넵! 무조건 kr은 넣어야 소통이되요~ 저랑도 소통하실래요?! 친해져요 우리 ㅋㅋ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넵 감사합니다 ㅎㅎ 소통해요~ 0 0 0.000 Reply @noisysky 71 almost 8 years ago 네 kr 도 넣고 jjangjjangman 태그도 넣으세요 좋은분이 오신답니다.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짱짱맨이요~!? 알겠습니다 한번해봐야겠군요 ㅎㅎ 0 0 0.000 Reply @darkhorse81 65 almost 8 years ago kr-newbie 도 넣으세요. ^^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코리아 뉴비~! 꿀팀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pandafam 65 almost 8 years ago kr은 무조건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 ㅎㅎㅎ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판다팸님안녕하세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0 0 0.000 Reply @codingman 64 almost 8 years ago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를 넣으세요. korea worldcup son 태그들은 다 버리시고요.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 ㅎㅎ 0 0 0.000 Reply
@kkb031 51 almost 8 years ago 넵! 무조건 kr은 넣어야 소통이되요~ 저랑도 소통하실래요?! 친해져요 우리 ㅋㅋ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넵 감사합니다 ㅎㅎ 소통해요~ 0 0 0.000 Reply
@noisysky 71 almost 8 years ago 네 kr 도 넣고 jjangjjangman 태그도 넣으세요 좋은분이 오신답니다.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짱짱맨이요~!? 알겠습니다 한번해봐야겠군요 ㅎㅎ 0 0 0.000 Reply
@darkhorse81 65 almost 8 years ago kr-newbie 도 넣으세요. ^^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코리아 뉴비~! 꿀팀 감사합니다~^^ 0 0 0.000 Reply
@pandafam 65 almost 8 years ago kr은 무조건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 ㅎㅎㅎ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판다팸님안녕하세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0 0 0.000 Reply
@codingman 64 almost 8 years ago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를 넣으세요. korea worldcup son 태그들은 다 버리시고요. 0 0 0.000 Reply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감사합니다 ! ㅎㅎ 0 0 0.000 Reply
넵! 무조건 kr은 넣어야 소통이되요~ 저랑도 소통하실래요?! 친해져요 우리 ㅋㅋ
넵 감사합니다 ㅎㅎ 소통해요~
네 kr 도 넣고
jjangjjangman 태그도 넣으세요 좋은분이 오신답니다.
짱짱맨이요~!? 알겠습니다 한번해봐야겠군요 ㅎㅎ
kr-newbie 도 넣으세요. ^^
코리아 뉴비~! 꿀팀 감사합니다~^^
kr은 무조건 넣으시는게 좋습니다 :) ㅎㅎㅎ
앞으로 화이팅입니다!!!
판다팸님안녕하세요 화이팅입니다 ㅎㅎ
kr-newbie jjangjjangman 태그를 넣으세요.
korea worldcup son 태그들은 다 버리시고요.
감사합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