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사는데 원동IC에 싱크홀이 생겼다네요..ㅎㄷㄷ @wantaeklee 34 almost 8 years ago kr kr kr-newbie jjangjjangman sinkhole 0 0 0.000 1 comments @virus707 77 almost 8 years ago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0 0 0.000 Reply
@virus707 77 almost 8 years ago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0 0 0.000 Reply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