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lore
NFTs
Elections
Login
Sign up
u_camper
205 Followers
41 Following
blog.naver.com
South Korea
여행을 좋아하는 딸바보 아빠
Blog
Comments
Replies
Connections
Wallet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차이야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5
디스커버리4 오너로서 항상 디스커버리5가 어떤 느낌인지 궁금했습니다. 결과적으로 패밀리카로서는 디스커버리5의 승리네요!!! 자세한 시승기를 곧 올리겠습니다. !572A0612.jpg(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시승기] 레인지로버 벨라
레인지로버 벨라는 이보크와 레인지로버 스포츠 중간의 세그먼트에 위치한 차로 무엇보다 디자인에 신경을 쓴 랜드로버의 신차입니다. 무엇보다 북유럽스타일의 디자인에 집중하였습니다. 그것은 미니멀리즘입니다. 먼저 실내 사진을 보시지요. !20180107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포토에세이 ] 레인지로버 벨라
핫한 신차 레인지로버 벨라입니다. 1박 2일 영종도에서 시승식을 했습니다. 시승기에 앞서 사진 먼저 구경해보세요!!! !20180106165425_572A9918.JPG(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카메라이야기] 케논렌즈 24-70mm F2.8
이번에 소개해드릴 렌즈는 24-70mm F2.8입니다. 아마 케논 렌즈 중에서 가장 유명한 렌즈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 렌즈는 한마디로 말해서 팔방미인입니다. 풍경, 인물, 사물, 실내 모두 손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그만큼 범용성이 뛰어납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카메라이야기] 케논렌즈 70-200mm F2.8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할 렌즈는 70-200mm F2.8 새아빠백통입니다. 단점부터 말하면 매우 무겁습니다. 바디까지 합쳐서 체감적으로 5kg은 나가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부피도 매우 큽니다. 길이도 성인 팔뚝만 합니다. !20180105_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카메라이야기] 케논 50mm F1.2
이 렌즈는 장단점이 명확합니다. 일단 단점이 많습니다. 이 렌즈는 정말 둔합니다. AF기능이 망가진 것은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진을 M모드로 촬영합니다. 그래야 겨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여행이야기] 남이섬 맛집 '조무락 닭갈비'
남이섬 가신다면 이곳에서 닭갈비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일단 호객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반찬이나 고기가 정갈하게 나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깨끗합니다. 그리고 포장시에 기본적으로 야채를 제공하는데, 야채를 빼달라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일상이야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로운 한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도 즐겁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IMG_20180101_092754_032.jpg(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캠핑이야기] '17년 마지막 캠핑
마지막 겨울 캠핑을 했습니다. 밤새 소복히 눈도 내리고 운치있었습니다. 다양한 음식과 정겨운 얼굴들이 함께 한 자리였습니다. 내년에도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길 바랍니다. !20171230205510_572A9575.JPG(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여행이야기] 최악의 숙소 'W지우리조트'
!20171230144249_572A9487.JPG( 이곳은 놀라움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캠핑이야기] 차박하기
!IMG_20171231_143617_440.jpg( 차박을 하고
@ucamper
0
over 8 years ago
mr
[부동산이야기] 집 값은 왜 오르는가? (1부)
!20171229_072000.png( '17.12.28일 연합뉴스 기사입니다.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일상이야기] 친구네 집들이
오랫만에 친구집을 찾았습니다. 다은이가 진성이와 잘 뛰어노니 그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둘째가 많이 어려서 힘들지만, 금방 금방 자라서 이 시기도 곧 지나갈 것이란 생각이 듭니다. 언제나 항상 둘이서 힘을 합쳐 나아가는 부부 모습을 보니 우
@ucamper
0
over 8 years ago
ssm-contest
[kr-contest] 제1회 스사모 사진 콘테스트 홍보
안녕하세요. 스사모 소모임지기중 한 명인 유캠퍼입니다. 오늘은 서울 기온이 영하 9도까지 떨어지는. 추운 날씨네요!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현재 스사모 사진콘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한 : 12.29일 24시
@ucamper
0
over 8 years ago
kr
[여행이야기] 속초 맛집
안녕하세요~ 유캠퍼입니다. 네이버에서 블로그를 운영해 본 분이라면 블로그에 올라온 맛집들이 얼마나 과장되고 포장된 것인지 잘 아실 것 입니다. 허나 지금 소개해드린 곳은 일년에 서너차례 직접 방문했던 곳으로 저한테는 신뢰가 가는 곳입니다. 먼저
Menu
Explore
NFTs
Elections
About
Principles
How-To Guides
Updates
Promos and Discounts
Supporters
Team
Swap HON
Terms of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