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일기 - 스페인 형님들만 믿습니더 충성충성 @strelka 54 over 7 years ago kr 삼성바이오 심판의 날이래요 침착하게 째려보던 카이나 다시 들어갔죠 엌ㅋㅋㅋ 영업정지 하고 웃고 있었는데 을고보니 우리 카이도 처맞은거에요.. 자주 국방 안합니까 Moon.. 이쯤 때렸으면 다 털었다.. 지금 카이 이사장이 저랑 평단차이가 25원쯤 나네요 ㅋㅋ 야 일해라.. 이게 다 에어버스 때문이야 아오 kr kr-life kr-stock 0 0 0.000 2 comments @jyinvest 65 over 7 years ago 헉... 요새 힘들지 않은 종목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성투하세요~ 0 0 0.000 Reply @strelka 54 over 7 years ago 그래도 떡밥이 좀 있으니 살만하네요 다른 종목은 어우.. 0 0 0.000 Reply
@jyinvest 65 over 7 years ago 헉... 요새 힘들지 않은 종목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성투하세요~ 0 0 0.000 Reply @strelka 54 over 7 years ago 그래도 떡밥이 좀 있으니 살만하네요 다른 종목은 어우.. 0 0 0.000 Reply
헉... 요새 힘들지 않은 종목이 거의 없는것 같아요
성투하세요~
그래도 떡밥이 좀 있으니 살만하네요 다른 종목은 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