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읽답운동] 2 SBD를 그대에게.

avatar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쇼루입니다. 지난 1회 읽답운동은

성황리(?)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 열기를 이어 받아 제 2 회 읽답운동을 진행합니다!

2회인 만큼 2분께 2스달씩 수여할 예정입니다!
(3회는 3스달, 4회면 4스달?...;;)


취지: 기계적인 복붙식의 댓글을 지양하고, 서로 간의 진심 어린 소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 한 편, 스티미언들께서 숨겨진 양질의 글들을 발굴하는 데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

.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본인이 단 댓글 중 BEST 댓글을 선정합니다.

  2. 댓글을 단 글의 링크를 이 글의 댓글로 남깁니다.

  3. 리스팀은 센스🎵

참 쉽죠잉?


기한은 1월 21일(일)까지 입니다!

많은 참여 바라며, 더불어

이 운동을 함께 이어가실 분들도 기다리겠습니다!!

여러분의 보팅, 리스팀, (정성스런) 댓글은 사랑입니다.



0
0
0.000
30 comments
avatar
(Edited)

음... 저는 이 포스팅에 대한 댓글로 하겠습니다!! 굉장히 신중하게 달았던 기억이 있어서ㅎㅎㅎ 더불어서 이 포스팅도 한번 읽어보셨으면 좋겠네요~

https://steemit.com/kr/@lawyergt/5-000

0
0
0.000
avatar

첫 북스팀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주셔서, 한 분 한 분 진심을 담아 댓글 적어보았어요.

Book #1 - 약간의 거리를 둔다 - '인생은 좋았고, 때로 나빴을 뿐이다.'
https://steemit.com/kr-book/@kyunga/book-1

0
0
0.000
avatar

크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아이디어 굿굿~~~

0
0
0.000
avatar

더 재밌는건 없을까 고민 중입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아... 주옥같은 답변들이 넘많아서.. ㅋㅋㅋㅋㅋ

최근에 답글중에 기억나는 것 올려봅니다~
https://steemkr.com/kr/@dakfn/2sbq3l

다크님과 나눈 대화인데 제가 큰 힘을 받았거덩요~~

0
0
0.000
avatar

전 참여안하고 응원만할게요!

0
0
0.000
avata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0
0
0.000
avatar

재밌을것 같지만!!! 그래서 그냥!! 리스팀만 하겠어오~ㅎㅎㅎ 번창하세여

0
0
0.000
avatar

번창이라니 거창하네요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우아 정말 좋은 운동 하시네요 ㅎ 생각해내신 것도 대단하구 ^^
스팀잇을 알아갈수록 댓글의 중요성을 더 느끼게 되는데
정말 좋은 취지의 이벤트같아요 ^^
스티미언으로서 또 한번 자긍심이 ㅎㅎ
응원합니다~~ ^^

0
0
0.000
avatar

나중에 생각있으심 동참해주셔도 좋습니다 ㅎㅎ

0
0
0.000
avatar

답글은 그저 그분과 하는 자연스러운 대화일텐데 제 스스로 베스트 답글을 선정하는 것이 조금 어색하기는 합니다. 행사 참여에 의의가 있고 좋은 취지를 바탕으로 하고 있어서 저도 참여합니다.

https://steemit.com/kr/@lekang/6kxxxd-1#@harryji/re-lekang-6kxxxd-1-20180114t105153787z

0
0
0.000
avatar

댓글 또한 보상받을만한 가치가 있는 작업이라 생각하기에 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쇼루님이 말씀하신 이벤트가 이거 였나요?? ^^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음... 저도 신청해보겠습니다.~
제가 단 댓글 중 BEST 는@isaaclab 아이작 님 포스팅에 썼던 댓글인데요.

아이작 님 께서 스팀잇에 글 잘쓰시는 재능있는 분들이 많이 생겨나, 포스팅 하기가 흥미를 잃을까 걱정인 심정을 나타내셨고.

저는 그 포스팅에 진심으로 위로를 드리고자
하고싶은 말을 쭉 늘어놓았네요.
그랬더니 댓글이 너무 길어; 민망하기도 했지만
제 댓글에 보팅도 해주시고 감사해주셨던 적이 있습니다 .^^

https://steemit.com/kr/@isaaclab/kr-writing-153#@isaaclab/re-annvely-re-isaaclab-kr-writing-153-20180115t095640770z

0
0
0.000
avatar

넵 맞습니다 ㅎㅎ 나름의 객관적인 기준을 가지고 선정하지만 나열하여 밝히면 한쪽으로 치우친 댓글이 나올까 우려하여 그냥 본인의 BEST 댓글을 뽑아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동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저는 1회 수상자로서~~블라블라 ㅋㅋㅋㅋ
업어갑니다~!

0
0
0.000
avatar

읽답운동 1회 우승자! 되게 역사적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Edited)

ㅋㅋ맨 위에 토끼 리포터 "읽씹한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

마음을 담아 적은 댓글이 있는, @jisang님의 포스트입니다.
https://steemit.com/kr/@jisang/4lpcxj

개발도상국의 어려운 이들을 위해 무상의료서비스가 지속되기 위해서는, 물론 그 기금도 필요하겠지만 전반적으로 시민들을 위한 인프라 역시 향상되는 게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그렇지만 그게 동화 속 얘기처럼 진행되는 건 아니라는 현실을 접하고는, '아, 세상은 이런 거구나' 했던..그런 기억을 author님께 댓글로 달았던...

0
0
0.000
avatar

아스트로넷 토큰에 관한 짧막한 설명을 댓글로 달아봤어요ㅋㅋㅋ아스트로넷은 시간증명채굴방식으로 12월 31일 부터 icl을 실시해 저번주 완판되었습니다.ㅋㅋㅋ관심있으시면 댓글에 링크 들어가보세요!

https://steemit.com/kr/@fairest0fthefair/1-2-2#@jjaebird/re-fairest0fthefair-re-jjaebird-re-fairest0fthefair-re-jjaebird-re-fairest0fthefair-1-2-2-20180118t130822771z

0
0
0.000
avatar

아참 팔로우했어요 소통해요!

0
0
0.000
avatar

넵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