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at] [집사 일기] 택배 박스 뜯는 꿀팁!

avatar

크기변환_KakaoTalk_20170801_225005452.jpg

안녕하세요~~ @runggee 입니다!!
룽지집사로 활동하는 주제에.. 정작 울 주인님 글은 많이 안올린것같아서 ㅋㅋㅋㅋ

반성중입니다. 죄송합니다 룽지님.
룽지는 저희집 냥이 이름입니다!! 누룽지색이어서 이름이 룽지에욧ㅎ

오늘은 택배박스 뜯는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크기변환_KakaoTalk_20170801_224939177.jpg

룽지한테 던져주면 됩니다.
박스를 보면 다 찢어버리더라구요. 들어가서 찢을때도 있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종이류는 다 찢어요.. ㅠㅠ 중요한 종이들은 꼭 숨겨놔야 한답니다 ;ㅁ;

크기변환_KakaoTalk_20170801_224959928.jpg

손이 들어갈정도로 뜯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택배박스 뜯기 귀찮을 때 룽지한테 박스 맡겨두면 대신 찢어줘요.
아이고마워라

크기변환_KakaoTalk_20170801_225003579.jpg

찢어놓고 아주 당당하고 태연한 눈빛.
이 매력에 고양이를 키웁니다 ㅋㅋㅋㅋㅋ

강아지도 키웠었는데(지금은 무지개다리를 건넜지만요 ㅠㅠ) 강아지는 뭔가 자기가 잘못한 행동이 있으면 눈을 피하고 죄스러운? 눈빛을 보내는데 고양이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그냥 뭐 인간은 그냥 사료주는 털없는 고양이.. 로 취급하는거같아요 ㅋㅋㅋㅋ

크기변환_KakaoTalk_20170801_225001317.jpg

누워서도 잘 찢어줘요. 제 생각엔 박스에 송곳니가 박히는 느낌이 좋은가봐요..
역시 숨길 수 없는 야생성..?ㅋㅋㅋ

크기변환_KakaoTalk_20170801_225004253.jpg

마지막은 주인님 엽사로 마무리합니다.
깜짝 놀라셨으면 죄송해욬ㅋㅋㅋㅋ 하품할때보면 맹수가 따로없어요 ㅋㅋㅋ
좀 귀여울때 찍어주려 했는데 입 크기 max 일때 사진이 찍혔네욤 ㅎ 룽지야 미안 ㅎㅎ


다음에도 귀여운 룽지사진으로 찾아올게요 <3
@runggee 팔로우 하시고 다양한 글들 받아보세용 ~~ 여러가지 올립니다!!(패션, 폴댄스, 의류학과, 고양이, 앱추천,맛집 등등등....)



0
0
0.000
29 comments
avatar

Smart cat thankyou for sharing @runggee. . Interesting post. Would you like to visit my post and vote.

0
0
0.000
avatar

Sure! No problem!! I think you have lot's of interesting posts!! I'll follow & vote you too :)

0
0
0.000
avatar

룽지냥님이시다!!!!!
상자 뜯는것도 어찌 저리 이쁜것입니꽈!!!
뒷발은 흰양말이고 앞발은 페이크삭스 입니까?ㅋㅋㅋㅋ집사님 닮아 패션을 아는냥님이시네요ㅋㅋ

0
0
0.000
avatar

앜ㅋㅋㅋㅋㅋ페이크삭스 ㅋㅋㅋ 변태양말이라고도 하는 그것ㅋㅋㅋㅋ 하.. 고양이란 생물체는 정말 <3 <3

0
0
0.000
avatar

의힝힁힁히 기여운 룽지
아주 박스뜯기 신공이 만랩이군요^^

0
0
0.000
avatar

아주 박스뜯기 좋아하는거같아요 부욱 부욱 .. 종이로된 스크래쳐도 멀쩡한게 없어요 ㅠㅠㅋㅋㅋㅋ

0
0
0.000
avatar

룽지 대여 되나요? ㅋㅋㅋㅋㅋ

저희 집도 찢을 박스가 많아서......

0
0
0.000
avat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님이 낯을 많이 가리셔서요.. 고양이들이 종이같은거 잘찢나봐요 이참에 한마리 입양을....ㅋㅋㅋㅋ

0
0
0.000
avatar

저는 지금 저희 애 하나로 벅찹니다 ㅠㅠㅠㅠ

0
0
0.000
avatar

헉 언제한번 cat 포스팅 해주세요..!! 보고싶어요!!!

0
0
0.000
avatar

아쉽지만 인간입니다 ^^;

0
0
0.000
avatar

에고 죄송해요 ㅠㅠㅠ ㅋㅋㅋㅋ 고양이들 아가, 애라고도 많이 불러서 착각했네요 ㅠㅠ

0
0
0.000
avatar

이렇게 스티밋에 흑역사를...

0
0
0.000
avatar

ㅎㅎㅎㅎㅎㅎ 아닙니다 제가 오해의 소지를 제공했어요^^

아 참, 제가 소설과 즐거운 이야기들에 좀 더 많은 보팅을 하기 위해 한 달 간 스팀 파워 임대를 하려고 하는데,

경쟁이 치열하여 투표로 임대자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주소로 한 번 방문 해 주셔서 제 댓글에 1% 보팅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https://steemkr.com/kr/@lighthil/8-sp-50m-vest-1#@rt4u/re-lighthil-8-sp-50m-vest-1-20170801t062346140z

만약 이 댓글이 보시기 불편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__)

0
0
0.000
avatar

아 아니에요!! 작은 도움이라도 드릴 수 있다면 저는 좋습니다!! 보팅하러 다녀올게요!!

0
0
0.000
avatar

감사합니다 ^^

0
0
0.000
avatar

내가 뭘 잘못했냐옹. 이런 표정인데요?

0
0
0.000
avatar

뻔뻔왕입니다 아주. ㅋㅋㅋㅋㅋ 뻔뻔해서 뭐라도 못하고... ㅜㅜㅜ

0
0
0.000
avatar

고양이의 매력이 그런 거죠.ㅎㅎ 룽지님 자태가 넘흐 곱네요.ㅎㅎ

0
0
0.000
avatar

자태가 아주 거만하고 도도합니다 ㅋㅋㅋㅋ 냥의 매력 예전엔 몰랐는데 요즘 키우면서 매력 뿜뿜 느끼고 있는 중입니다 +_+

0
0
0.000
avatar

정말 너어무 귀엽숩니다!!!!!!!!!!

0
0
0.000
avatar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대문사건 (사건이라 칭해도 될까요??😁😁)재밌게 잘봤었습니닼ㅋㅋㅋ

0
0
0.000
avatar

ㅋㅋ 사건.. 맞는것 같습니다 :) 집사님도 화이팅이요!!! (위에 사진들 한번 더 보고 갑니다 ^^)

0
0
0.000
avatar

제 택배도 부탁드려요ㅎㅎ

0
0
0.000
avatar

요녀석 만지작 마지작 하고싶게 생겼네요!!
너무 이뻐요~

0
0
0.000
avatar

찢어놓고 만족했다는 표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0
0
0.000
avatar

냥이들은 나름대로 맹수 기질이 있는거 같애요 ㅋㅋ

0
0
0.000
avatar

와 룽지 너무너무 귀여워요~!!! :D 사진 잘 봤어요~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