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살 디자이너의 근무일지 0] 프롤로그 by 지우찡

avatar

001.jpg002.jpg
003.jpg
004.jpg
005.jpg
006.jpg
007.jpg
008.jpg
009.jpg
010.jpg
011.jpg
012.jpg
013.jpg
014.jpg
015.jpg
016.jpg
017.jpg
018.jpg
019.jpg

=============

지우찡 페이스북
지우찡 작가 인터뷰
17살 디자이너의 근무일지 리디북스 전자책 보러가기

kr-ebook 은 콘텐츠 창작자에게 정당한 보상을 지급하기 위해 스팀잇에 다양한 창작자들의 콘텐츠를 연재하고 보상으로 들어온 스팀달러 전액은 저자에게 지급합니다.

그리고 스팀잇에서 좋은 콘텐츠를 발굴해서 전자책으로 출간하는 활동을 합니다. :)

리스팀&팔로우 부탁드려요!



0
0
0.000
15 comments
avatar

ㅎㅎ만화로 보니 재미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0
0
0.000
avatar

와 대단하네요~ ㅎㅎ 재미있게 잘 봤어요.

0
0
0.000
avatar

좋은 일이네요~ 가즈앗!!! ㅋ

0
0
0.000
avatar

스팀잇과 전자책의 만남,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

0
0
0.000
avatar
(Edited)

그림 재밌게 잘 그리시네요. ㅎㅎ
팔로하고 갑니다. ^^

0
0
0.000
avatar

참신한 소재네요! ㅎㅎ 17살에 이런 기획을 할 정도라니!!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

0
0
0.000
avatar

굳굳굳
진행하는 프로젝트 모두 잘 되셨으면 ~~~
묻힐뻔한 콘텐츠들을 스팀잇에서 많이 나눠주세요 ^^

0
0
0.000
avatar

kr-ebook 나오자마자 팔로우했어요. 기대가 큽니다. kr 르네상스를 이끌어갈 프로젝트의 하나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어요~

0
0
0.000
avatar
@kr-ebook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bree104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0
0
0.000
avatar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0
0
0.000
avatar

재미있네요! 리스팀과 응원을 드리고 갑니다~

0
0
0.000
avatar

안녕하세요 작가님
세계일주 프로노숙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그림 보여주세요 :D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6회차에 작가님들의 그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미술관 포스팅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그림을 전시한 작가님 수대로 분배해 송금의 방식으로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매일 한국 시간 기준 저녁 7시에 올라오는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kr-art 큐레이팅 최신 포스트에 그림의 제목과 링크 그리고 작가명을 남겨주시면, 그 다음날 소개되며, 이 또한 저자수익(SBD)의 60%를 배분해 작가님들의 지원금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그림은 매주 일요일마다 추가로 등록하여 전시회에 포함하게 됩니다.

p.s 큐레이팅 포스트에 그림을 넣어 소개해도 괜찮으신지 답변은 큐레이팅 포스트에 링크 남기실 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0.000
avatar

kr-ebook이라뇨!! 정말 짱인데요? 다음 화도 기대됩니다:)

0
0
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