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나스 차우스에서... ^^♡ @junsol 33 almost 8 years ago kr 어느정도 차로 이동... 케이블카로 여기?까지 이동ㅋ 편도ㅋ 케이블카ㅋ 여기는 지금도 끓고?있는 활화산^^ 여기는 정상^^ 그리힘들지 않은 코스ㅋ 날씨도 선선?하니 좋았음ㅋㅋㅋ kr steemit junsol japan nasu 0 0 0.000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