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jmflower 58 over 7 years ago kr 짱 넓고 좋아 보이는 외관 따라 들어가시면 브런치 메뉴, 천연발효빵,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사용하는 커피. 기업형 카폐 프랜차이즈 속에서 기업형? 의 느낌을 내면서도 지킬건 확실히 지키는? 느낌이에요. 빵도 직접 굽고 무엇보다 원두 로스팅!!! 직접하고. 넓고 좋은 실내 확실히 좋은 장소인 이유가 많은 곳! kr jjangjjangman kr-newbie kr-life kr-daily 0 0 0.000 1 comments @bukio 62 over 7 years ago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0 0 0.000 Reply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