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기다리며...

avatar

안녕하세요 @jmflower 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졌다가 다시 추워지네요.. 이럴때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매년 그렇지만 요즘 감기가 독하다고..

조금있으면 봄이 올텐데 예전에 찍은 사진 몇장 올립니다^^ 빨리 봄이 오기를 기대하며..

1516660107068.jpg

스치는 바람에도 차들의 움직임에도 꽃비가 날리는 차면리 환상의 꽃길...

1516660105648.jpg

아.. 바라만 보고 있어도
황홀한 기분이 드는 이 풍경!

1516660108910.jpg



0
0
0.000
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