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rry.kang 33 over 8 years ago (Edited) kr @harry.kang입니다. 지난해 말 신청해서 올해부터 활동중입니다. <설악산 대청봉 일출> 가입한지는 몇일 됐지만 인사를 깜박하고 있었네요. 정말 좋은 콘텐츠가 많아 자주 방문하고 적극적으로 팔로우 하고 있습니다. 아직 스팀에 대한 이해는 부족하지만 커뮤니티에 도움이 될 만한 글도 꾸준히 올릴 계획입니다. kr kr-newbie kr-life kr-join ourselves 0 0 0.000 4 comments @happyvirus 49 over 8 years ago 소통하고 싶어서 놀러 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려요 ㅎㅎ 시간나시면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0 0 0.000 Reply @harry.kang 33 over 8 years ago 네 감사합니다 ㅎ 블로그도 방문할께요. 0 0 0.000 Reply @whdgurclzls 51 over 8 years ago 환영합니다! 좋은 컨텐츠 많다는 말에 동의 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0) 0 0 0.000 Reply @harry.kang 33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 0 0 0.000 Reply
@happyvirus 49 over 8 years ago 소통하고 싶어서 놀러 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려요 ㅎㅎ 시간나시면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0 0 0.000 Reply @harry.kang 33 over 8 years ago 네 감사합니다 ㅎ 블로그도 방문할께요. 0 0 0.000 Reply
@whdgurclzls 51 over 8 years ago 환영합니다! 좋은 컨텐츠 많다는 말에 동의 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0) 0 0 0.000 Reply @harry.kang 33 over 8 years ago 감사합니다 ㅎ 0 0 0.000 Reply
소통하고 싶어서 놀러 왔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요 맞팔 부탁드려요 ㅎㅎ
시간나시면 제 블로그도 놀러오세요~
네 감사합니다 ㅎ 블로그도 방문할께요.
환영합니다!
좋은 컨텐츠 많다는 말에 동의 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0)
감사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