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별일 없이 산다..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자꾸만 오랜만이란 인사만 드리고 잠수만 탔네요...
그래도 여기저기 둘러보며 댓글만 심심찮게 달고~ 방관 아닌 방관 중이었어요...
글을 놓은지 얼마되지 않은거 같은데...
분위기가 또 사뭇 다른거 같아 열심히 정독해야겠어요..
2020 프로젝트!!
2020년이 되면 뭔가 더 나은 엄마, 발전하는 투럽맘이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여전히 나태한 그 모습 그대로네요..ㅠㅠ
다시 부릉부릉~ 시동을 걸어서 열심히 소통하는 한해가 되기만을 바라며..
비오는 화요일 모두 힘내세요!!!!
0
0
0.000
According to the Bible, What is the proper way of teaching children about the Church?(2 of 2)
Comment what you understand of our Youtube Video to receive our full votes. We have 30,000 #SteemPower. It's our little way to Thank you, our beloved friend.
Check our Discord Chat
Join our Official Community: https://beta.steemit.com/trending/hive-182074
잘 지내시죠?^^ 자주 들러주세요~
잘 지내셨죠^^~
들려주셔서 넘 감사해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들려 → 들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태한 투럽이 혼나야겠어!! 맴매~~ ㅎㅎ
뭐 별일 없이 살면 된거지... 인생 별것 있나!
맴매~~
오라버니 아주 young~해지셨어!!
만수무강 하고 계시죠^^?
2020년에도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