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별일 없이 산다..

avatar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자꾸만 오랜만이란 인사만 드리고 잠수만 탔네요...

그래도 여기저기 둘러보며 댓글만 심심찮게 달고~ 방관 아닌 방관 중이었어요...

글을 놓은지 얼마되지 않은거 같은데...

분위기가 또 사뭇 다른거 같아 열심히 정독해야겠어요..

2020 프로젝트!!

2020년이 되면 뭔가 더 나은 엄마, 발전하는 투럽맘이 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여전히 나태한 그 모습 그대로네요..ㅠㅠ

다시 부릉부릉~ 시동을 걸어서 열심히 소통하는 한해가 되기만을 바라며..

비오는 화요일 모두 힘내세요!!!!

U5du1F8qtfYi1zQpY9ghZiukvdFgUk2_1680x8400.png



0
0
0.000
8 comments
avatar

나태한 투럽이 혼나야겠어!! 맴매~~ ㅎㅎ
뭐 별일 없이 살면 된거지... 인생 별것 있나!

0
0
0.000
avatar

맴매~~
오라버니 아주 young~해지셨어!!
만수무강 하고 계시죠^^?

0
0
0.000
avatar

2020년에도 좋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

0
0
0.000